천궁의료기,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제작 지원

입력
수정2018.05.08. 오후 3:14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천궁의료기는 지난 7일 KBS 2TV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제작 지원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월 26일부터 평일 저녁 7시 50분에 방영 중인 '인형의 집'은 최명길, 박하나, 왕빛나, 한상진, 이은형 등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재벌가의 집사로 비밀스러운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의 애끊는 모정과 그리고 이로 인해 홍세연(박하나)과 은경혜(왕빛나)의 운명이 엇갈리는 스토리로 뜨거운 열정과 사랑, 용서를 통한 진정한 가족애를 그리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천궁의료기 김찬휘 회장은 "드라마 제작 지원과 더불어 드라마 극 중 배우들을 통해 온열의료기 천궁과 지궁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드라마 제작 지원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온열의료기 천궁은 둥근 돔(dome) 형태로 상단 구조물에 3개의 인콜로이 방사체가 설치된 대표 제품으로 사용자의 근육통을 완화하는 효능을 갖고 있으며, 대부분 편백나무로 구성돼 피톤치드를 이용한 삼림욕 효과도 볼 수 있다고 천궁의료기는 설명했다. (연합뉴스)

▶기사제보 및 문의

▶내 생활에 흥이나는 최신 트렌드  ▶사진구매 문의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