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엑's 투데이] "돌 지난 딸 있어"…조우진, 오늘(14일) 비공개 결혼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조우진이 결혼한다.

조우진은 오늘(14일) 오랜 기간 만나온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조우진과 예비 신부 사이에는 돌이 지난 딸이 있다.

조우진은 지난달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앞으로 화목한 가정을 꾸려나갈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우진은 평소에도 여자친구의 존재를 속이지 않았다. 그는 "오랜시간 만난 여자친구가 있다. 일반인이고 정말 소중한 친구라 보호하고 싶다"고 열애 사실을 고백하면서도, 여자친구에 대한 말은 아껴왔다.

조우진은 1999년 연극 '마지막 포옹'으로 데뷔했다. 영화 '마마', '최종병기 활', '원더풀 라디오', '관능의 법칙', '내부자들', '더 킹', '원라인', '보안관', '리얼', '남한산성', '부라더', '강철비', '1987'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현재 '창궐', '마약왕', '돈', '국가부도의 날', '전투' 등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