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3.7
리뷰 1.01천개
100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전체이용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앱 정보

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 매드포갈릭 공식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시즌별 감성테마에 마늘로 풍미를 더한 창작메뉴, 페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메뉴와 매장 정보, 프로모션, 멤버십 혜택을 소개합니다.

[주요 기능]
1. 매드포갈릭 멤버십 전용 혜택
[매드 리워즈] 적립 내역에 따라 최대 4인 식사권 제공
[매드 서프라이즈] 매월 '월과 일이 같은 날' 즐거움을 주는 매드포갈릭 서프라이즈 이벤트
[매드 데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매드한 혜택!
[기념일 혜택] 생일에 즐기는 나만의 혜택
[리워즈 선물하기] 멤버십 전용 리워즈 쿠폰 선물하기

2. 매장 대기, 예약 서비스: 방문이나 전화할 필요없이 어플리케이션에서 바로 대기, 예약 신청!
3. 프로모션 및 혜택: 시즈널 프로모션, 쿠폰, 제휴 혜택 등 제공
4. 매장 찾기: 매드포갈릭 매장 위치 및 매장 서비스 안내

※ 안드로이드 6.0 이상에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홈페이지: www.madforgarlic.com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http://plus.kakao.com/home/@매드포갈릭
페이스북: www.facebook.com/madforgarlickorea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adforgarlickorea


■ 매드포갈릭 앱 접근 권한 안내
매드포갈릭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다음 권한들을 사용하여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항목만 선택적 접근 허용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1. 필수적 접근 권한
- 없음

2. 선택적 접근 권한
- 위치: 가까운 매장 찾기, 매장 대기/예약 신청 시 사용
- 저장공간: 고객의 소리 첨부파일 추가 시 사용
- 알림:
리워즈 알림
매드 리워즈 적립, 리워즈 혜택, 유효기간 안내, 적립내역 초기화 알림 시 사용

프로모션 알림
프로모션 쿠폰, 쿠폰, 매장 이벤트, 소식 알림 시 사용

3. 접근 권한 변경 방법: 휴대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매드포갈릭에서 각 권한별 변경이 가능합니다.


■ 매드포갈릭 앱 사용 관련 문의
- 고객센터(개발자) 연락처 : 02)2286-8800
- 고객센터(개발자) 이메일주소 : mkt@madforgarlic.com
업데이트 날짜
2024. 1. 15.

데이터 보안

보안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앱 사용, 지역,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제공한 정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제3자와 공유되는 데이터 없음
개발자가 어떻게 공유를 선언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앱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 유형
개인 정보 및 사진 및 동영상
전송 중 데이터 암호화됨
데이터 삭제를 요청할 수 있음

평가 및 리뷰

3.7
리뷰 1.01천개
고세진
2024년 2월 21일
웹에서는 로그인이 되는데 앱에서는 아이디나 비번확인하라는 메시지만 나오고 로그인이 안됩니다. 왜 그런걸까요. 핸드폰에서도 웹브라우저로만 로그인됨. 그전앱도 안되고 업데이트 된것도 안됩니다.
MFG KOREA
2024년 3월 13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매드포갈릭 서비스 이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현재도 앱 로그인 관련 오류가 계속 발생하고 계신가요? 아직도 해당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신다면 고객님의 휴대폰기기 정보(기기명, 안드로이드 OS정보)와 회원 정보 조회를 위한 개인정보(휴대폰 번호)를 이메일(mkt@madforgarlic.com)로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Google 사용자
2019년 5월 18일
핸드폰 인증하라고 해서 어플에서 이미 인증했는데 업데이트이후 핸드폰 1회 인증하라고 다시 뜹니다. 그래서 인증했지만 재인증 하려고 번호전송 누르면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하고요. 앱 다시 지웠다 깔아도 똑같고... 뭘 어떡하라는건지 모르겠어요. 쿠폰이나 내정보 보고싶어도 핸드폰인증땜에 보지를 못해요 지점에서도 왜그런지 모르겠다고 하고...
사용자 28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MFG KOREA
2019년 5월 20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서비스 이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리뷰에 남겨주신 문제에 대해서는 이메일(mkt@madforgarlic.com)로 자세히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사용자
2018년 9월 15일
업데이트 내용이 버그수정과 안정화인데, 업데이트하고 났더니 화면에서 기능실행이 하나도 안되고 배너광고만 보이네요.
사용자 31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MFG KOREA
2018년 12월 31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서비스 이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메일(mkt@madforgarlic.com)로 오류 증상에 대해 자세히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