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데 브라질, 슈하스코와 어울리는 와인 에이드 선보여

입력
수정2018.10.16. 오전 9:4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외식 전문 기업 (주)썬앳푸드(대표 한종문)가 운영하는 '텍사스 데 브라질'이 ‘빈호 에이드’ 2종을 출시하고 디저트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라질 슈하스코 전문점 '텍사스 데 브라질'은 지난 5일부터 와인을 활용한 빈호 에이드를 선보였다. '빈호 틴토 에이드'와 '빈호 비앙코 에이드' 등 총 2종이다.

브라질에서 '빈호 틴토'는 레드 와인을, '빈호 비앙코'는 화이트 와인을 의미한다. 와인의 달콤한 과일 향과 톡 쏘는 탄산을 함께 맛볼 수 있어 와인을 즐기는 이들은 물론, 와인이 먹고 싶지만 알코올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 썬앳푸드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텍사스 데 브라질은 빈호 에이드 2종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빈호 에이드 2잔 주문 고객은 디저트 '크림 브륄레'를 무료로 만날 수 있다. 

'크림 브륄레'는 차가운 커스터드 크림 위에 캐러멜 토핑을 유리처럼 얇게 얹어내는 디저트로, 작은 숟가락을 이용해 얇게 얹은 캐러멜을 톡 하고 깨뜨려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캐러멜의 달콤한 맛과 연두부처럼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의 식감이 조화를 이루어, 브라질 슈하스코를 즐긴 후 입가심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텍사스 데 브라질 관계자는 “참숯에 구워 촉촉한 육즙과 육질이 특징인 슈하스코는 와인과 함께 즐기는 것을 추천하지만, 알코올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고려해 에이드 형태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와인을 가볍게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썬앳푸드는 텍사스 데 브라질을 비롯해 시추안 하우스, 모던눌랑, 비스트로 서울, 식당돈, 매드포갈릭 글로벌 등 6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외식 전문 기업이다.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니S 페이스북 ▶ 동영상으로 만나는 머니S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