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개봉맛두, 갈치구이&갈치조림-17900원 간장&양념게장 무한리필

입력
수정2018.10.17. 오후 7:34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7일 오늘 저녁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개봉맛두!' 코너를 통해 '밥상의 제왕' 편이 소개됐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토정로에 위치한 '꽃게랑새우랑'이 이날 '17900원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에 2000월 더하면 꽃게탕까지 즐길 수 있는 가을 꽃게 삼총사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살이 꽉 찬 꽃게에 간장의 조화가 완벽한 밥도둑 '간장게장'에 양념이 착 감기는 '양념게장'에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꽃게탕'까지 만날 수 있고, 게딱지에 밥을 비벼먹는 것까지 빼놓을 수 없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가에 위치한 '숙이네 갈치조림'이 이날 '갈치구이, 갈치조림'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1층과 2층까지 발디딜틈 없이 손님들이 가득한 이 곳에서는 깊은 맛에 10년 20년 이상된 단골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연탄불에 구운 고소한 맛이 일품인 갈치구이는 물론 새빨간 비주얼에 양념이 속속들이 베인 무의 조화가 환상적인 갈치조림까지 즐길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