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오늘 에뛰드하우스에서 파스넬컬러를 진단을 받았는데요

저는 뉴트럴톤이 나왔고 직원은 라벤더가 잘 어울린다고 하더군요! , 그리고 웜톤 , 쿨톤 아무거나 써도 어울린다고 하는데..

근데 제가 찾아보니 뉴트럴톤은 한국에 많은 사람이 가지고 있지 않다고..

그럼 저는 어떤거에 맞는건가요..? (으.. 질문이 이상하죠.. 죄송해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36
  • 채택률57.6%
  • 마감률66.7%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8.07.28 조회수 626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화장품 직원이
채택답변수 266
영웅
프로필 사진

화장품, 색조화장품, 피부관리, 화장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에뛰드하우스 직원입니다!

파스넬 컬러가 아니라 퍼스널ㅋㅋㅋㅋ
퍼스널 컬러란 고객님의 피부를 환하고 더 밝게 보이게 해주는 컬러를 말하는데요! 뉴트럴톤같은 경우는
쿨톤의 붉은 빛과 웜톤의 노란빛이 적절하게 섞여 어떤 컬러의 메이크업을 해도 소화할수있는 컬러를 말합니다!

우리나라사람의 80프로는 쿨톤인데 뉴트럴이 동양인에게 많이 없는 피부톤은 아니랍니다~!

고객님 같은 경우는 쿨톤에게 잘어울리는 마젠타 컬러나 자주빛(쿨톤의 윈터타입)흰빛이 많이도는 베이비핑크나 스카이블루(쿨톤의 썸머타입) 밝고 화사한 레드 오렌지나 레드(웜의 스프링타입) 무드있고 부드러운 MLBB컬러 모두 소화하실수있는 뉴트럴 피부시니 헤어컬러나 옷 스타일에 맞춰서 립이나 아이,블러셔에 변화를 주시는것도 좋을것같네요~

더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화장품 직원이 검색후 연락주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룰루랄라라
채택답변수 24
중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정확한 진단은 퍼스널컬러 전문 사장님들을 찾아가 제값주고 진단받는게 정확하더라구욥 ㅇㅂㅇ....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