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생방송 오늘저녁-'떴다! 조은새' 용대리 출동~
상태바
MBC '생방송 오늘저녁-'떴다! 조은새' 용대리 출동~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01.0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 떴다! 조은새' 트로트 여신에서 엉뚱허당녀로 변신
(사진제공:D엔터테인먼트) 파파야 조은새-MBC '생방송 오늘저녁 - 떴다! 조은새' 허당끼로 '매력 발산' 예고

[서울=글로벌뉴스통신] 1세대 걸그룹 '파파야' 출신 조은새가 지난 주 '파주송어축제'에 이어 오늘 저녁(5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떴다! 조은새'를 통해 좌충우돌 넘치는 예능감으로 용대리 황태 체험을 소개할 예정이다.

조은새는 전국 최대의 황태 생산지인 강원도 인제군 북면 용대리에 위치한 황태덕장에서 체감온도 영하 10도가 넘는 칼바람 날씨속에 지역 주민의 일손을 도우며 황태 덕걸이, 황태포 만들기, 황태 요리 등을 체험했다.

(사진제공:D엔터테인먼트) 파파야 조은새-세대 걸그룹 '파파야' 출신 조은새, 겨울의 맛, 황태를 찾아서 방송 예고

조은새는 녹화 현장에서도 에너지 넘치는 엉뚱 발랄 재치있는 입담으로 추운 날씨속 황태 덕걸이에 바쁜 주민들의 일손을 도우며 다양한 황태 만들기 체험을 녹화 했다.

이에 조은새는 "황태가 이렇게 수작업으로 많은 일손과 정성이 들어가는지 몰랐다. 앞으로 손이 33번 이상 손을 거쳐야 완성된다는 황태요리 먹을때는 용대리 주민 여러분들의 따뜻한 정과 정성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더욱더 맛있게 먹어야겠다"며 체험을 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수 조은새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각 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 줄 MBC '생방송 오늘저녁-떴다! 조은새'는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