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이건 미쳤어!"…'도시어부' 사이클론도 못 막는 낚시♥ [종합]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도시어부'가 사이클론도 막지 못하는 '낚시 열정'을 드러냈다.

22일 밤 방송된 채널A '도시어부' 뉴질랜드 특집에서는 사이클론 악조건 속에서도 낚시에 나선 도시어부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시어부'는 마이크로닷의 10년 지기 낚시 친구 '낚시 천재' 그란트와 함께 대물을 낚기 위해 배를 타고 나섰다. 그러나 뉴질랜드에 갑자기 닥친 사이클론 때문에 내항 낚시밖에 할 수 없었다. 결국 도시어부는 플랜B인 와이헤케 섬으로 떠나기로 했다. 그 순간 이덕화의 낚싯대가 움직였고 이덕화는 첫 입질에 35cm 참돔을 낚았다. 그러나 이덕화는 "뉴질랜드다운 고기를 잡아보고 싶다"며 대물을 향한 욕심을 내비쳤다.

이덕화의 첫 입질 이후 아무런 소식이 없자 도시어부는 내항 낚시를 접고 와이헤케 섬으로 향했다. 사이클론 악조건 속에서도 도시어부는 오로지 대물을 노리며 와이헤케 섬에 도착했다. 와이헤케 섬에서는 낚싯대가 쉬지 않고 움직였다. 그러나 모두 '베이비' 참돔이었고, 도시어부들은 계속해서 바다에 놔주는 상황이 반복됐다. 대물이 실종된 바다에서 이덕화는 "리틀 피쉬 노 굿"이라며 지친 기색을 드러냈고, 주진모도 "그만 와라 좀"이라고 토로했다.

모두가 지쳐있을 때 주진모의 낚싯대가 심상치 않게 움직였고, 초강력 파워를 자랑하는 뉴질랜드 대표 어종 카하와이가 모습을 드러냈다. 그러나 카하와이는 강하게 저항했고, 주진모는 버텼지만 낚싯줄이 터지면서 눈앞에서 아깝게 놓쳤다.

다시 점심을 먹고 심기일전한 도시어부. 유독 입질도 없던 이경규는 갑자기 "영어로 뜰채가 뭐냐"며 흥분했다. 이경규는 "아이 갓 어 빅 사이즈!"라고 정신없이 외쳤고, 마침내 54cm의 카하와이를 획득했다. 이경규는 "아이 라이크 뉴질랜드"라며 기쁨을 만끽했고, 카하와이를 껴안고 광란의 댄스 세리머니를 펼쳐 폭소케 했다. 이경규의 대물로 다운된(?) 이덕화의 역습이 이어졌다. 이덕화는 이경규와 막상막하 크기의 카하와이를 낚으며 미소를 되찾았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날씨에도 도시어부는 낚시를 멈추지 않았고, 이를 지켜보던 그란트는 "사이클론 속에서 낚시라니! 이건 미쳤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낚시 열정을 불태우던 도시어부는 사이클론을 피해 해가 뜬 안쪽 바다로 향했다. 이덕화는 마지막 포인트에서 4짜 참돔을 낚아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전날 황금 배지의 주인공인 주진모는 "난 어제로 돌아가고 싶다"고 토로했다. 그러나 주진모는 금세 참돔을 낚으며 '후반전의 사나이' 위엄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이경규는 무게 대결에서 300g 차이로 이덕화를 제치고 황금 배지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