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팝업★]'진리상점' 남경 김선아 누구 #설리절친 #잣 #응답하라1997 #리얼

남경 인스타
[헤럴드POP=고명진 기자]배우 남경이 화제다.

23일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진리상점’ 랜선 개업식에는 설리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남경(김선아)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김선아는 '진리상점' 개업식을 위한 케이크를 들고 등장했다. 설리는 반가운 마음에 김선아와 포옹을 했다.

설리는 “영화 ‘리얼’에 같이 출연했다. 김선아가 동갑이어서 계속 눈길이 갔다. 김선아가 고양이 상이고 앙칼지게 생겨서 무표정으로 ‘안녕하세요’ 하더라. 제가 가서 ‘친하게 지내요’ 했는데 ‘네’ 하고 갔다”고 김선아와 첫 만남에 대해 전했다.

김선아는 “그때 인상 깊었다. 저는 ‘리얼’에서 작은 역할이었다. 그런데 여주인공인 설리가 순수하게 동갑이라는 이유로 많이 챙겨주더라. 고운 마음씨와 배려에 제가 소심한 마음을 오픈하고 다가갔다”고 밝혔다.

설리는 “영화 뒤풀이 현장에서 김선아와 테이블 반대편에 앉아있었다. 저는 평소에 술을 즐겨 마신다. 김선아도 혼자서 술을 마시고 있더라. 당시 술을 안 먹는 분위기였다. 눈치 보면서 ‘너 술 잘 마셔?’ 물었더니 ‘응’이라고 했다. ‘그럼 내 옆으로 와’라고 말했고, 그때 둘이 술 먹고 완전 취했다. 그때부터 친해졌다”고 설명했다.

김선아는 설리에 대해 "제 모든 걸 다 보여줬다. 우리는 정말 자매다”라고 말하며 "설리는 평소에 거지처럼 하고 다닌다. 매일 트레이닝 복 차림. 그래도 예쁘다. 되게 꾸밈 없는 매력. 성격에 꾸밈이 없다"고 칭찬했다. 또한 설리는 김선아가 워낙 머리가 작아 별명이 잣이라고 밝히며 잣과 김선아를 합성한 사진을 공개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한편 김선아는 지난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로 데뷔했다. 김선아는 '응답하라 1997'에서 성시원(정은지)의 같은 반 친구 은각하 역으로 젝스키스의 열성적인 팬을 연기했다.

이후 김선아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 '프로듀사',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리얼' 등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