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화장품 인기 흥행 이유는?

입력
수정2018.10.08. 오후 2:00
기사원문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가수 홍진영이 참여해 만들어진 파운데이션 홍샷의 인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7월 말 롯데홈쇼핑을 포함해 4개의 주요 홈쇼핑에 런칭을 하면서 뷰티 핫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홍샷은 전체 홈쇼핑의 화장품 미용 부분 판매량 순위에서 1, 2위를 지켜 왔고 실제 약 18만 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홍샷을 사용한 고객들이 지금까지 남긴 3만 5천여 건의 상품평을 봐도 만족도 평가에서 100점 만점에 97점 이상의 호평들이 나오면서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한편, 홍샷은 지난 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시코르 주요 매장들에 입점을 예정하고 있으며 이번 달에는 롯데면세점을 시작으로 주요 면세점들의 입점도 약속돼 있습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