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과학대 재학생 5명 '동남권 대학생 CAM기술경진대회서 수상

입력
수정2018.10.17. 오후 6:10
기사원문
구미현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울산=뉴시스】구미현 기자 = 울산과학대학교는 기계공학부 기계시스템전공 재학생 5명이 제6회 동남권 대학생 CAM기술경진대회에서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수상자 모습. 2018.10.17. (사진=울산과학대 제공) photo@newsis.com


【울산=뉴시스】구미현 기자 = 울산과학대학교는 기계공학부 기계시스템전공 재학생 5명이 '제6회 동남권 대학생 CAM기술경진대회(이하 대회)'에서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울산과학대 기계공학부 기계시스템전공 3학년 노지건(24)씨를 비롯한 5명은 이날 부산 동의과학대에서 열린 제6회 동남권 대학생 CAM기술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8월 17일 부산 동의과학대학교 진리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울산과학대를 비롯해 동남권 지역 대학 총 7개교에서 57명의 학생이 참가해 금형 코어 가공 종목에서 치열한 경합을 펼쳤다.

그 결과 울산과학대 노지건씨가 은상에 해당하는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을 수상했고, 3학년 류승헌(24) 씨가 동상에 해당하는 부산상공회의소장상을, 3학년 권오성(24) 씨가 장려상에 해당하는 부산경남금형공업협동조합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 3학년 김정훈(24) 씨와 2학년 강준구(23) 씨가 장려상에 해당하는 경남금형공업협동조합이사장상을 받았다.

이번 대회는 부산시, 동의과학대학교, 중소기업중앙회가 주최하고 부산경남금형공업형동조합, 경남금형공업협동조합, 동의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경남대학교 LINC+사업단, 창원문성대학교 LINC+사업단 공동으로 주관으로 개최됐다.

또 울산시, 경상남도,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울산·부산·경남 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상공회의소가 후원하고 ㈜동호에이텍를 비롯한 22개 기업이 협찬하는 대회다.

gorgeouskoo@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