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4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장 빠른 가답안 공개

입력
수정2018.10.25. 오후 4:0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김재혁 기자]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공무원 경력경쟁채용 시험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고, 일부 공·사기업의 사원 채용이나 승진 시 일부 반영돼 취준생이 많이 준비하는 시험 중 하나다.

오는 27일 제4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실시되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시험 종료 후 오전 11시 40분에 생방송으로 가장 빠른 가답안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생방송은 가장 빠른 가답안 제공은 물론 시험 해설까지 함께 진행하는 할로윈 특집으로 진행된다.

특히 에듀윌이 출간한 스테디셀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3.0 교재의 개발자가 직접 출연해 시험에 대한 해설을 진행하고, 미모의 패널이 출연할 예정이다.

41회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다채로운 선물도 마련됐다. 수험생은 모르는 문제를 질문하고 생방송 도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대상 푸짐한 선물도 함께 제공한다.

에듀윌은 지난 7회(34~40회) 시험 연속으로 한국사 고급 가답안 정확도 100%를 자랑했다. 현재까지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 생방송의 누적 시청자수는 25만명 이상이다.

시험 후 가장 빨리 가답안을 확인하고 싶은 수험생은 알람 문자를 사전에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신청 시 시험이 끝난 직후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을 볼 수 있는 링크가 문자로 자동 발송되며, 알람 문자는 네이버에서 '에듀윌 라이브'를 검색 후 나오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41회 가답안은 시험 당일 유튜브에서 '에듀윌' 검색 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재산, 이혼, 상속…이럴땐 어떻게?
▶남기자의 체헐리즘 ▶'AAA 티켓', '배라 아이스크림' 받는 법

김재혁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