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오는 27일 제4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치러진다. 시험을 2일 앞둔 만큼 최상의 상태로 시험을 치르기 위한 수험생들의 움직임이 매우 분주하다.

이와 관련 에듀윌이 출간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3.0 교재’는 13만권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에듀윌 한국사 시리즈의 노하우를 담아내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유지 중이다. 지난 5월 온라인 서점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에서 일 판매량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하기도 했다.

2주끝장 교재의 인기 비결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에 독파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초단기 합격전략 교재라는 점이라고 에듀윌은 설명했다. 또 고급 교재의 경우 제38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를 수록한 교재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72가지 주제의 핵심키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를 무료 제공, 2주끝장 맞춤 동영상 강의인 '끝장스쿨 14강 압축팩'과 최종점검이 가능한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도 수록돼 있다.

특히 현재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는 에듀윌 한국사 도서 단 한 권만 구입해도 문화재 끝장노트와 지도 포스트잇을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