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제4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 후, 생방송으로 시험 가답안을 공개한다.

27일 시험이 종료된 오전 11시 40분부터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가장 빠른 가답안을 공개한다.이번 생방송은 할로윈 특집으로 진행돼 참가자들이 해리포터 코스프레를 할 것으로 예고, 시청자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듀윌이 출간한 스테디셀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3.0' 교재의 개발자가 직접 출연해 시험에 대한 해설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미모의 패널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41회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다채로운 선물도 마련됐다. 수험생은 모르는 문제를 질문하고 생방송 도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가운데, 참여자 대상 푸짐한 선물도 함께 제공하고 있는 것.

에듀윌은 지난 7회(34~40회) 시험 연속으로 한국사 고급 가답안 정확도 100%를 자랑한 바 있다. 현재까지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 생방송의 누적 시청자수는 25만명 이상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매 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끝나자마자 가답안을 발표하며, 수험생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빠르고 정확하게 합격을 예측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수험생들과 실시간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 생방송은 유튜브에서 '에듀윌'을 검색 시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유튜브 어플로 접속 시 실시간 채팅 참여를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제4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결과는 오는 11월 9일 발표될 예정이다.

정영식 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