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생방송으로 확인하세요"

입력
수정2018.10.27. 오후 12:0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김재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7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제41회 시험 종료 후 유튜브를 통해 빠른 가답안을 공개한다.

시험이 종료된 오전 11시 40분부터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가장 빠른 가답안을 제공한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41회 가답안은 유튜브에서 '에듀윌'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 가능하다.

시험 해설까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생방송은 할로윈 특집으로 진행된다. 진행자가 해리포터 코스프레를 하며 가답안 공개 외에도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에듀윌 스테디셀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3.0' 교재의 개발자가 직접 시험에 대한 해설에 나선다.

시험을 치른 수험생은 실시간 채팅 참여를 통해 시험에 관한 다양한 질의를 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이 빠르고 정확하게 정답을 맞출 수 있도록 가답안 생방송을 진행 중"이라며 "가답안 공개는 물론 자세한 해설을 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7회(34~40회) 시험 또한 한국사 고급 가답안 정확도 100%를 기록했다. 현재까지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 생방송의 누적 시청자수는 25만 명 이상이다.



▶재산, 이혼, 상속…이럴땐 어떻게?
▶빨간날-요즘 10대들의 성(性) ▶'AAA 티켓', '배라 아이스크림' 받는 법

김재혁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