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모어스, 10년 연속 가장 신뢰받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선정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는 '리더스 다이제스트'가 선정한 '2018년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10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리더스 다이제스트'의 브랜드 신뢰도 조사는 매년 다양한 소비재 분야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2009년도부터 올해까지 10년 연속 '가장 신뢰받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지난 10년간 해당 브랜드 조사에서 연속으로 신뢰받는 브랜드상을 수상한 유일한 기업으로 자리 잡게 됐다.

'리처드 핸프리(Richard Henfrey)' 블랙모어스 CEO는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과 기대치가 높아진 시점에서 건강기능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라는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전 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소비자의 웰빙과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관심을 기울이고 연구 부분에서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한 결과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 관리를 돕고자 건강기능식품 관련 자연치유 자문서비스(Naturopathic Advisory Service)를 운영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지속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최근 건강기능식품의 품질에 대한 안정성 문제가 높아지는 등 격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자사의 진실성과 투명성을 인정받은 중요한 사례로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드럭스토어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은 비타민 E크림, 멀티 액션 큐텐, 우먼스 바이탈리티 멀티, 맨스 퍼포먼스 멀티, 오메가 데일리,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비타민 D,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등이 있다.

sysy3445@dt.co.kr

디지털타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카드뉴스 바로가기
네이버 채널에서 '디지털타임스'를 구독해주세요.

인터넷 마케팅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