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1박2일’ 정준영 “故김주혁, 아직도 생생한 목소리” 애틋

사진=KBS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1박 2일’ 정준영이 故김주혁과 추억을 떠올린다.

정준영은 28일 방송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서 “돼지갈비 요리배울 때 왠지 예감이 왔다”는 뜻밖의 고백으로 ‘故김주혁 추억소환 여행’을 언급한다. 앞서 여섯 멤버들은 전남 무안과 경남 양산으로 최고의 가을 밥상을 찾아 떠났고 그들이 직접 낙지물회와 낙지호롱, 돼지갈비 만들기에 도전했다. 셋 다 모두 김주혁과의 추억이 있는 음식으로, 돼지갈비는 정준영이 기억하는 김주혁이 가장 좋아했던 음식이다. 고인이 ‘1박 2일’과 아쉬운 작별 인사를 했을 당시 그를 위해 정준영이 직접 돼지갈비를 선물했을 만큼 돈독한 형제애를 자랑했다.

정준영은 ‘1박 2일’ 막내로서 17세 차이가 났던 김주혁과의 잊지 못할 첫 만남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정준영은 “아직도 형의 목소리가 기억에 남는다”는 애틋한 고백으로 현장에 있던 멤버들과 스태프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든다.

이날 방송은 ‘영원한 멤버’ 故김주혁 1주기를 맞아 ‘故김주혁 추억 소환 여행’이 펼쳐진다. 여섯 멤버와 故김주혁의 서먹했던 첫 만남에서 역사적인 구탱이 형 별명 탄생, 눈물이 멈추지 않았던 이별까지 소중했던 추억을 되새기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故김주혁의 절친인 ‘1박 2일’ 연출을 맡았던 유호진 전임 PD,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를 함께한 배우 봉태규, 영화 ‘공조’ 김성훈 감독 등이 그와의 추억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김윤지 (jay3@edaily.co.kr)

‘이데일리’ 채널 구독하고~ '갤럭시 워치' [받아가세요▶]
빡침해소!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스냅타임 좋아요 하고 스벅 커피 [마시러 가기▶]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