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이앤티 키즈 TV스쿨

[스페셜경제=김진우 기자] JS이앤티(한국예술문화교육사업단/korea art culture Education Business Group)가 1월 5일부터 6일 이틀간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어린이 TV 유치원과 청소년 성장 드라마에 출연 할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들의 오디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1차 온라인 사진 심사 2차 실물미팅 및 카메라 테스트로 진행되었으며, 1차 사진심사에서 합격한 250명의 오디션 지원자중 최종합격 인원은 10명이다. 이번 선발된 신인 키즈, 청소년 배우 명단은 유지연, 이주은, 박채현, 박소율, 권미나, 정해린, 안선희, 김희빈, 이가윤, 윤채린이다.


이번 오디션은 현재 토리 이앤티에서 외주/제작 의뢰로 받은 프로그램인 '뽀미뽀미TV스쿨'(가칭)및 JS이앤티가 유명 방송국에 납품할 청소년 성장드라마 (가제)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에 출연할 신인 키즈, 어린이, 청소년 배우를 발굴하기 위한 것이다.


현재 영어TV스쿨 '지미의어드벤처'는 계속해서 촬영을 진행 중으로 '지미의어드벤처'는 4~7세부터 8세~13세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한 영어 교육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촬영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또한, '뽀미뽀미TV스쿨'(가칭)은 '뽀뽀뽀’를 연출했던 PD 및 현재 KBS에서도 시나리오를 제작하고 있는 작가 등이 참여한 새로운 패턴의 TV유치원 프로그램으로 2월 초 촬영 예정이며, 우리들의 위대한 학교는 3월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6월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JS이앤티 관계자는 “당사는 영화 및 방송 전문 기획, 제작사로서 이번에 발탁된 키즈, 어린이, 청소년은 매니지먼트 소속으로도 진행 가능하다”며 “학원이 아닌 기획 제작사 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매니지먼트인 만큼, 오디션 통과 시 100% 출연을 보장한다”며 이어, “현재, 매주 주말마다 오디션은 계속해서 진행 중이며 출연할 수 있는 배우들을 더 충원 할 예정이다. 꿈과 열정이 넘치는 신인 배우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JS이앤티 제작사 홈페이지는 리뉴얼 중에 있으며, 1월 중 작품과 함께 오픈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