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3일 방송된 '뭉치면 뜬다'에서는 뭉뜬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배정남과 함께 캐나다로 패키지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배정남은 짐가방을 네 개나 챙겨와서 뭉뜬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줬는데요. 배정남은 "정말 춥다고 하기에 멋보다는 방한용픔에 치중을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 중 하나는 한식가방이라고 하면서 그는 "외국 나가면 한식이 생각이 나지 않나. 삼계탕과 누룽지를 챙겨왔다"라고 말해 멤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뭉쳐야 뜬다 정형돈 하차 뭉쳐야 뜬다 은지원 뭉쳐야 뜬다 신청 뭉쳐야 뜬다 아프리카 뭉쳐야 뜬다 패키지 가격 뭉쳐야 뜬다 스위스 패키지 가격 뭉쳐야 뜬다 남해 한정식 뭉쳐야 뜬다 트와이스 뭉쳐야 뜬다 일반인 뭉쳐야 뜬다 아프리카 패키지 가격 뭉쳐야 뜬다 하와이 뭉쳐야 뜬다 다낭 뭉쳐야 뜬다 김성주 뭉쳐야 뜬다 재방송 뭉쳐야 뜬다 오사카 뭉쳐야 뜬다 대만 배정남 나이 공효진 유아인 배정남 실제키 정려원 휘황 정우성 배정남 키 정유미 이영진 배정남 마르코 조우진 류승범 허지웅 박신혜 배정남 인맥 배정남 무한도전 강동원 갤러리 정형돈 배정남 한복 패션 마르코 조진웅 배정남 개 안정환 김민준 배정남 쿨케이 배정남 안녕하세요)


이러한 배정남의 모습에 김용만은 "다 내 취향이다. 나를 연구한 것이냐"라면서 "이런 친구는 처음이다. 든든한 막내가 왔다"라고 만족스러워 했습니다.


다른 뭉뜬 멤버들 역시 배정남의 이러한 준비성이 철저한 모습에 감탄을 하면 만족해 했습니다.

반응형

WRITTEN BY
~~m^.^m~~
당신을 위한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이 당신에게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