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이즈원, '쇼콘' 통해 성공적 데뷔 무대…온라인 시청자 12만명 돌파 폭발적 반응



29일 방송된 M.net 'IZ*ONE ‘COLOR*IZ’ SHOW-CON'을 통해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성공적인 데뷔 쇼콘 무대를 꾸몄다.

방송인 오상진이 이번 '아이즈원 쇼콘' MC를 맡은 가운데,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아이즈원은 함께 만들어가자는 의미의 '위즈원(WIZ*ONE)'이 공식 팬클럽명으로 공개했다. 이어 이날 오후 6시 공개된 첫 앨범인 '컬러아이즈'(COLOR*IZ)의 실물 소개도 이어졌다. 컬러 버전, 로즈 버전의 두 가지로 준비된 실물과 함께 앨범 속에 실린 아이즈원 멤버들의 콘셉트별 포즈를 직접 취하는 시간도 펼쳐졌다.

아이즈원의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과 12인 12색의 컬러가 드러나는 앨범 컨셉 촬영 현장, 연습실 모습까지 공개됐고, 아이즈원 멤버들은 각자의 개인기와 매력도 선보였다. 특히 '프로듀스48' 트레이너들의 축하 인사와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라비앙로즈' 무대는 장미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붉은 의상을 입은 아이즈원 멤버들이 칼군무를 뽐냈다. 12만3천여 명의 시청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인 가운데 아이즈원은 '내 꺼야'를 앵콜 무대로 선보이며 이번 쇼콘을 마쳤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