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에로화이바’가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가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이번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미에로화이바 350ml 제품에 포트리스 캐릭터를 담은 새로운 라벨을 부착해 판매하고, 해당 제품의 뚜껑에는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트리스M은 공식 홈페이지, SNS 페이지, 버스와 지하철 광고 등에 미에로화이바 브랜드를 함께 노출시킨다.

또 현대약품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포트리스 게임을 해 본 경험이 있는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뚜껑 안 쪽에 ‘포트리스M’ 쿠폰 번호가 새겨진 미에로화이바 350ml 1박스를 제공한다.

현대약품 박원호 식품마케팅 PM은 “새롭게 변신한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을 통해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뚜껑 속 게임 쿠폰을 찾는 재미와 함께 옛 추억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