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와 '포트리스M' 콜라보 마케팅 진행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현대약품이 ‘미에로화이바’와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의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자사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와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의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포트리스M’은 지난 2000년대 초반 발표된 온라인 게임 ‘포트리스’의 모바일 버전이다.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자가 40만 명을 넘었다.

현대약품은 이번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미에로화이바 350ml 제품에 포트리스 캐릭터를 담은 새로운 라벨을 부착해 판매한다. 해당 제품의 뚜껑에는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트리스M은 공식 홈페이지, SNS 페이지, 버스와 지하철 광고 등에 미에로화이바 브랜드를 함께 노출시킨다.

또 현대약품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미에로화이바 공식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포트리스 게임을 해 본 경험이 있는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뚜껑 안 쪽에 ‘포트리스M’ 쿠폰 번호가 새겨진 미에로화이바 350ml 1박스를 제공한다.

박원호 현대약품 식품마케팅 PM은 “새롭게 변신한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을 통해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뚜껑 속 게임 쿠폰을 찾는 재미와 함께 옛 추억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를 통해 이번 ‘포트리스M’과의 콜라보 마케팅을 비롯해 넥센히어로즈와의 스포츠 마케팅, 문화 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juyong@fnnews.com 송주용 기자

▶ 세상의 모든 골 때리는 이야기 'fn파스'
▶ 속보이는 연예뉴스 fn스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