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있GO '닭갈비무한리필' '생선구이' 장PD '추어탕' '북촌 커피' '순대' 위치 어디?

공유
2

'생방송투데이' 맛있GO '닭갈비무한리필' '생선구이' 장PD '추어탕' '북촌 커피' '순대' 위치 어디?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맛있GO' 코너를 통해 9900원 원주'닭갈비무한리필'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맛있GO' 코너를 통해 9900원 원주'닭갈비무한리필'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맛있GO' 코너를 통해 '닭갈비무한리필'을 소개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00회에서는 화요특집으로 '맛있GO 싸다GO', '나만 알고 싶은 집', '장PD 다짜고짜 맛 투어' 등이 진행된다.
이날 '맛있GO 싸다GO' 코너에서는 '진짜가 나타났다! 9900원 국내산 닭갈비 무한리필' 편으로 원주 <무한꼬꼬>를 선정했다.

'나만 알고 싶은 집' 코너에서는 '연탄불에 구워 더 맛있다. 52년 생선구이' 편으로 인천 <마산집>을 방문한다.

'장PD 다짜고짜 맛 투어' 코너에서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 궁 투어!' 편이 그려진다. 이날 궁투어 맛집으로는 추어탕 전문 정동 <남도식당>, 북촌 카페 <커피방앗간>, 계동 순대 전문점 <병천순대전문점> 등을 둘러본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맛있GO 싸다GO]
■ 무한꼬꼬
원주에 위치한 '닭갈비' 전문점으로 닭갈비와 순대, 면류, 고구마 등 사이드 메뉴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메뉴로는 닭갈비(양념, 간장), 닭 날개 튀김 및 셀프바 1인 9900원 무한리필이다.
-위치: 강원도 원주시 중앙로 91 (지번: 중앙동 118-5)

[나만 알고 싶은 집]
■ 마산집
인천 숭의동 맛집으로 52년 전통 생선구이 전문점이다. 우럭구이, 고등어구이, 키조개구이 등 다양한 해산물을 구이로 즐길 수 있다. 시세 변동.
-위치: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162-17

[장PD 다짜고짜 맛 투어]
■ 남도식당
정동 맛집으로 추어탕 전문점이다. 추어탕 1만원,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정동길 41-3 (지번: 정동 11-4)

■ 커피방앗간
삼청동에 있는 초상화 그려주는 카페로 SNS에서 핫한 곳이다. 단층 한옥을 개조한 빈티지한 곳으로 유명하다. 카페라테 5000원~6000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5가길 8-11

■ 병천순대전문점
종로3가에 위치한 순대전문점이다. 메뉴로는 순대국 7000원, 순대 7000원, 모듬순대 3만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계동길39 (지번: 계동 106)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