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2명에서 80일간 유럽여행을 갑니다 4월12일부터~ 런던 스페인 포루투갈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스위스
2명에서 80일간 유럽여행을 갑니다 4월12일부터~ 런던 스페인 포루투갈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독일 스위스 체코 이탈리아 이렇게 다닐계획인데 먹는거 쫌 아끼고 좋은곳에서 안자고 하면 예산얼마정도 잡아야할까요? 현재 런던가는 편도 비행기만 예약한 상태입니다~ㅜㅜ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83
  • 채택률62.7%
  • 마감률62.7%
닉네임jtk0****
작성일2017.12.22 조회수 3,095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막강 트래블시스템
채택답변수 7,160받은감사수 24
은하신 열심답변자 eXpert
프로필 사진

#여행사 #랜드사 #유럽여행전문

유럽 4위, 스위스 3위, 이탈리아 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네이버 파워지식 IN 트래블시스템 여행입니다.


예산은 사람마다 사용하는 금액이 다르다보니 딱 얼마다 라고 단정짓기는 어려우나 대략적으로..

(1인 기준입니다.)


>하루평균 10만원정도가 숙소, 중석식비용, 도시내에서의 대중교통비용, 입장료 로 사용이 됩니다.

숙소는 민박이나 호스텔의 다인실 기준이구요.

그러면 80일이면 800만원 정도 예상.


> 도시에서 도시로 이동시, 나라에서 나라로 이동시의 교통비용

주로 기차가 되겠지만, 런던에서 포루투칼을 먼저 간다고 가정을 하면 비행기를 타야하니 일부 구간들이 비행기 일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포루투칼 어디를 가실지 모르겠지만, 버스를 이용해서 다녀야하는 구간들도 있을 것이구요.

이 비용이 어느정도 들어갈지는 예측이 어렵습니다. 이유는 세부적으로 한 나라안에서 몇개의 도시를 갈지에 따라서 기차비용이 달라지기때문입니다.

대략 80일 정도의 여정이면 150만원정도는 예상을 해야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항공이 될 것 같습니다. 런던에서 포루투칼을 비행기로 이동 한다고 가정을 하면, 이 구간을 서둘러서 항공권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저가항공의 경우 구매시점에 따라서 요금에 대한 차이가 상당히 큽니다. 같은 이코노미 좌석을 이용한다고 하더라도 어떤 사람은 조기에 구매를 해서 10만원에 이용을 하더라도 늦게구매하면 80만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초반일정이라 미리 예약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생기지만, 중 후반부의 일정이라면 비용이 올라가더라도 현지에서 결정을 해서 이용을 해야하구요.

저가항공사의 낮은 운임들은 구매 후에 환불이 안되거나 변경이 안될 수 있으니 구매시에 규정을 잘 확인하셔야합니다.


그리고 편도만 예약한 상태에서 런던으로의 입국은 거절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입국심사때 별다른 말 없이 입국심사대를 통과하실 수도 있으나, 영국에서 다른 국가로 향하는 항공권이나 기차 등의 티켓을 보여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 입증이 안되면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미리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구요.


그럼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을 꾸욱~ 눌러주세요^^)V
(채택해주셔서 받은 콩은 열심히 기부하고 있습니다.)
<< 1대1 질문은, http://cafe.naver.com/yeoki 로 부탁드립니다.>>

막강 트래블시스템님과 자세한 1:1 상담하고 싶다면?
eXpert 상담 지금 바로 이용해보세요.

[상담 30분] 여행 준비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상담

유럽여행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자신있습니다. ​ ​ 어떤 사람이 받으면 좋은가요? 여행을 준비하는데 궁금증이 많은 분 ​ ​ 어떤 상품인가요? *20분간 여행을 준비하면서 궁금했던 점을 질문해주세요. ​ 빠르고 신속한 상담 진행 가능 수많은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성 있는 상담 진행 개인별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여행일정에 맞게 상담 진행 ​ 누가 진행하나요? 20년이상 개별여행 전문으로 여행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열심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상담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20분간 진행 (채팅상담/음성통화상담) ​ 상담 진행 순서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을 구매하면 1:1 대화방이 열립니다. 구매자님께서 대화방에 ‘상담을 원하는 주제, 상담 전 미리 알려주고 싶은 내용, 상담 가능한 시간&#x27; 을 1:1대화방에 보내주세요. 엑스퍼트가 확인 후, 상담을 진행할 일정을 협의합니다. 엑스퍼트가 대화방에 접속하여 상담 시작 요청을 합니다. ‘네&#x27;를 눌러 시작 요청을 수락하면 상담이 시작됩니다. 구매자님께서 20분간 상담을 받고 싶은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세요. 이후 구매자님의 상황에 맞는 질문을 드리며 상담을 진행합니다. ​ 유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상담 전 대화방에 준비하고 계신 여행일정 등을 남겨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1회 상담보다는 최소 2회 이상의 상담을 권장합니다. 평일 10시~오후6시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외 시간은 조율을 통해 가능합니다. ​ ​

판매가10,000 / 상담 30

더 많은 엑스퍼트와 1:1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프랑스통통
채택답변수 472
지존
프로필 사진

유럽, 프랑스 46위, 프랑스어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유럽 내의 기차, 버스, 항공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예상 이동 일자를 입력 후 소요 시간과 경비 및 루트를 비교, 점검해 보세요.

버스 및 기차 정보
www.flixbus.com
https://uk.voyages-sncf.com/en/#/

항공정보
ttp://www.jetcost.co.uk/

그리고 한국-유럽간  항공권에서 많이 아끼세요.
경유하는 항공기는 왕복 60만원 대 부터 있습니다.
명절끼면 70만원 부터, 직항은 80만원 대 부터 있어요. 
휴가철에는 값이 더 비싸고요.
역시 예상 이동 일자를 입력 후 
소요 시간과 경비 및 루트를 비교, 점검해 보세요.
www.skyscanner.co.kr

숙소는 도시의 중심에 정하시고
야간열차는 도난에 주의하세요. 

프랑스통통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7.12.22.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