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데이를 맞아 우월한우 페스티벌 진행

입력
수정2018.11.01. 오전 7:4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전국한우협회 및 한우자조금과 손을 잡고 한우데이(11월1일)을 맞아 ‘GS수퍼마켓 우월한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GS수퍼마켓에서 운영하는 우월한우는 친환경의 믿을 수 있는 공간에서 사육되며, 국내 최초로목장에서 가공장까지 전공정을 HACCP 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안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관리하는 GS리테일의 한우 브랜드이다. 

엄격한 관리와 고객의 높은 인기로 우월한우 중 친환경 한우 경우 매출은 1월~9월까지 매출이 전년대비 26.6% 신장을 했고, 축산상품 매출 구성비에서 우월한우가 28.8%를 차지할 정도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는 GS수퍼마켓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 했다.

/ GS수퍼마켓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한우데이를 맞아 우월한우의 품질의 우수성을 보다 알리기 위해 GS수퍼마켓에서는 1일부터 3일까지 전국 최저가 판매에 도전한다. 해당 기간동안 행사카드(KB국민, NH농협, 팝카드)로 결제시 우월한우 상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1+등급 등심을 6,970원(100g), 1+등급 국거리용/불고기용은 3,120원(100g)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3,000세트 한정으로 한우사골모듬세트도 57% 할인 및 추가 덤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정상가 139,600원 한우사골모듬세트(4kg)를 59,800원으로 할인 판매 하며, 추가로 한우우족모듬세트(4kg)를 추가 증정한다. 단, 11월 2일까지 사전예약을 할 경우에만 적용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GS fresh에서도 11월 3일까지 ‘소 잡는 날’행사를 진행해 우월한우 상품에 대해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니S 페이스북 ▶ 동영상으로 만나는 머니S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