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매치] 독일-스페인 비기고 포르투갈은 이집트에 역전승…아르헨티나-이탈리아, 콜롬비아-프랑스 경기결과는?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4일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벌어진 독일과 스페인의 친선경기에서 독일의 토마스 뮐러가 동점골을 터뜨렸다. SPOTV 방송화면.


24일오전 4시 45분(한국시간)에 일제히 펼쳐진 A매치 경기에서 유럽의 두 거함 독일과 스페인은 1대1로 비겼고 포르투갈은 이집트에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 메시가 빠진 아르헨티나는 이탈리아와의 한 판 승부에서 2대0으로 승리했으며 콜롬비아는 프랑스에 극적인 역전승을 기록했다.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벌어진 독일과 스페인의 친선경기에서 먼저 골문을 연 쪽은 스페인이었다. 전반 6분만에 호드리고의 왼발이 골망을 흔들었고 이어 독일의 뮐러가 동점골을 터뜨렸다. 양팀 골키퍼의 신들린 선방쇼로 더 이상의 득점은 이뤄지지 않았다.

포르투갈은 스위스 취리히에서 열린 이집트와의 평가전에서 2-1로 이겼다. 호날두가 후반전 인저리타임에만 멀티골을 기록하며 극적인 역전승을 기록했다.

아르헨티나는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3월 A매치 이탈리아전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날 메시는 햄스트링 이상으로 벤치를 지켰다. 아르헨티나는 후반전 바네가, 란지니가 각각 골을 넣으며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콜롬비아는 오전 5시(한국시간) 스타드 데 프랑스에서 열린 3월 A매치 평가전에서 프랑스에 3-2 역전승을 거뒀다. 이로써 콜롬비아는 지난해 11월 한국전 패배 후 2연승을 달리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