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뮐러 동점골’ 독일, 스페인와 평가전서 무승부

기사입력 2018.03.24. 오전 07:10 최종수정 2018.03.24. 오전 07:10 기사원문
[매경닷컴 MK스포츠 한이정 기자] 독일과 스페인이 친선경기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독일은 24일(한국시간) 독일 뒤셀도르프 에스프리 아레나에서 열린 A매치 친선전에서 1-1로 비겼다.

4-2-3-1 포메이션을 가동한 독일은 티모 베르너를 원톱으로 앞세웠고 율리안 드락슬러, 메수트 외질, 토마스 뮐러가 2선으로 뛰었다. 골문은 테어 슈테겐이 지켰다.

독일이 스페인과의 평가전에서 무승부를 거뒀다. 사진=AFPBBNEWS=News1 스페인은 4-3-3으로 나섰다. 호드리구 모레노, 이스코, 알바로 실바가 스리톱을 나선 가운데 다비드 데 헤아가 골키퍼 장갑을 꼈다.

선제골은 스페인이 넣었다. 전반 6분 만에 독일의 골문을 흔들었다. 안드레스 이니에스타의 패스를 받은 모레노가 왼발로 슈팅해 득점에 성공했다.

독일의 동점골은 전반 35분에 나왔다. 뮐러가 사미 케디라의 패스를 받아 오른발로 중거리 슈팅을 때렸다.

1-1 균형을 맞춘 두 팀은 후반전에서 팽팽한 접전을 펼쳤다. 선수를 교체하며 계속 변화를 줬다. 그러나 추가 득점 없이 경기를 마쳤다. yijung@maekyung.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MK스포츠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이 시각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리그별 득점 순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