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설렘주의보’ 천정명-윤은혜 계약 연애 성사되나 ‘설렘폭발 예고’



[뉴스엔 박수인 기자]

'설렘주의보' 천정명, 윤은혜 계약 연애가 성사될까

11월 1일 첫 방송된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제작 (유)설렘주의보)에서는 황재민(최정원 분)에게 배신을 당한 윤유정(윤은혜 분)이 복수심에 불타 차우현(천정명 분)에게 연애를 제안하는 전개가 펼쳐졌다.

황재민에게 대차게 차이고도 기어코 집까지 찾아 간 윤유정은 서러운 눈물을 보였다. 그러나 황재민의 집으로 이사 온 차우현이 본의 아니게 그녀의 절절한 심정을 듣게 돼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윤유정이 기절하면서 그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기까지 해 자꾸만 묘하게 얽히는 이들의 흐뭇한 케미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윤유정의 소속사 대표 한재경(한고은 분)이 국민 호구가 될 위기에 빠진 그녀를 구하기 위해 차우현에게 공식 연인이 되어줄 것을 부탁하는 장면은 몰입을 더욱 높였다. 상상을 뛰어넘는 발언에 팽팽하게 대립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담겼기 때문.



여기에 윤유정이 차우현에게 “우리 딱 세 달만 연애해요”라고 말한 엔딩은 보는 이들의 동공까지 확장시켰다. 작정하고 마음을 먹은 듯한 그녀와 황당함을 이루 말할 수 없는 그의 예측불허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설렘주의보’ 2회에서는 차우현과 윤유정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야기가 다채롭게 그려졌다. 벌써부터 심장을 간지럽게 만드는 두 사람의 호흡이 다음 회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매주 수목 오후 11시 방송. (사진=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