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나플라VS루피VS키드밀리, TOP3파이널 진출…(쇼미더머니777)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이하 '쇼미더머니777')의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TOP 3로 나플라, 루피, 키드밀리가 파이널 진출자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2일 밤에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777'의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6명의 래퍼들이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펼치며 한 차원 향상된 실력을 보여줬다. 

긴장감 넘치는 무대가 지속된 가운데, TOP 3로 나플라, 루피, 키드밀리가 파이널 진출자로 이름을 올렸다.


가장 먼저 팀 코드 쿤스트&팔로알토의 키드밀리와 팀 스윙스&기리보이의 오르내림이 대결을 펼쳤다. 키드밀리는 특유의 플로우가 돋보이는 곡 'MOMM'으로 강렬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키드밀리는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저스디스의 파워풀한 랩 피쳐링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오르내림은 자신의 음악 철학을 담은 곡 'i'로 무대에 올랐다. 오르내림은 대폭 성장한 모습의 랩 실력을 보여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서사무엘의 스타일리시한 보컬 피쳐링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투표 결과 승자는 키드밀리였다.

이어서는 팀 배틀에 이어 또 다시 대결 상대로 맞붙게 된 팀 더 콰이엇&창모의 수퍼비와 팀 코드 쿤스트&팔로알토의 루피였다.

팀의 유일한 생존자인 수퍼비는 남다른 각오로 준비한 곡 '수퍼비와'를 선보였다. 수퍼비는 어느 때보다 진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랩 실력을 드러냈다. 피처링으로 나선 비와이 역시 시즌5 우승자다운 프로페셔널한 포스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루피는 있는  진정한 행복에 대한 의미를 담은 곡 'NoNo'로 무대를 꾸몄다. 루피는 자신의 철학을 담아낸 가사와 내공 높은 랩을 보여줬으며 피처링으로 등장한 사이먼 도미닉의 분위기 있는 중저음 랩이 무대를 완성했다.

두 팀의 대결에서는 단 5표 차이로 루피가 승리를 거머쥐었다. 수퍼비의 탈락과 함께 팀 더 콰이엇&창모도 팀은 탈락하고 말았다.

마지막 순서로 팀 코드 쿤스트&팔로알토의 pH-1과 팀 기리보이&스윙스의 나플라가 대결했다.

 pH-1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살겠다는 신나는 멜로디의 힙합 곡 '주황색'을 선보였다.  pH-1은 자신의 특기인 감각적인 스타일을 충분히 부각시키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퍼포먼스 킹 박재범의 피처링이 무대를 더욱 폭발적으로 만들었다.

나플라는 밴드 사운드와 나플라, 개코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곡 'SUNBBANG'을 선보였다.

나플라는 안좋았던 몸 컨디션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무대를 선사해 분위기를 달궜다. 관객들은 도입부에 나온 나플라의 대표곡 'Wu'를 따라 부르며 호응했고, 피처링으로 등장한 개코의 단단한 래핑이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두 사람의 대결 결과는 나플라의 승리였다.

차주에는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파이널이 펼쳐진다.  TOP 3 나플라, 루피, 키드밀리 세 사람 가운데 최종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중이다.

한편 지난 2일, 공개된 세미파이널 음원은 3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본방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Mnet'쇼미더머니777'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