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gv커플멤버십 이슈가 된 이유?
    새로운 정보 2018. 11. 3. 15:04
    어떤 이슈죠? : cgv커플멤버십

      ▲ [CJ CGV 제공]   cgv커플멤버십이 11월 극장가를 찾는 커플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지난달 30일 cgv는 "지난 29일 극장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을 위해 '커플링 클럽'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cgv는 지난 1월부터 총 세 번에... 이라고 합니다.

    CGV 커플멤버십, 어떤 혜택 있길래?…'영화할인 쿠폰·포토티켓 이용권 등'

    사진=CGV 홈페이지 캡처 CGV 커플 멤버십 서비스 '커플링 클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CJ CGV 측은 지난달 29일부터 극장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을 위한 '커플링 클럽' 멤버십을 내놨다. '커플링 클럽'에 가입하면 일반 2D... 이라고 합니다.
    스포츠한국

    'CGV 커플멤버십' 커플링 클럽, "순위 정해 '이것'도 준다" 사이 좋은 커플에게는…눈길

    (사진: CGV) [골프타임즈=김한솔 기자] CGV 커플멤버십 '커플링 클럽'이 등장, 커플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달 '커플링 클럽'이 오픈했고, 이는 어마어마한 혜택을 예고해 커플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CGV... 이라고 합니다.
    골프타임즈

    CGV 커플멤버십의 모든 것… "'동성 커플'도 가입 가능"

    (사진=CGV 커플멤버십 안내 페이지) [뷰어스=나하나 기자] 동성 커플도 CGV 커플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을까? CGV 커플멤버십 서비스가 시작되며 소비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CGV 커플멤버십은 클럽 가입 시 카카오톡... 이라고 합니다.
    뷰어스

    "CGV 커플멤버십, 동성 커플도 가입 가능한가요?"

    [녹색경제신문 정지오 기자] CGV 커플멤버십, 동성 커플도 가입 가능할까? 결론부터 말하면 예스(YES)다. CGV 커플멤버십은 클럽 가입 시 카카오톡 친구 중 연인을 선택해 등록할 수 있다. 이때 본인과 상대의 성별은 문제가 되지... 이라고 합니다.
    녹색경제신문
    #cgv커플멤버십 #커플링 클럽 #cgv 프리미엄존 #kt 멤버십 혜택 #영화할인 #메가박스 서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