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커플멤버십 "극장데이트, 커플 인증하면 선물 드려요"

입력
수정2018.11.03. 오후 3:24
기사원문
이남의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CJ CGV
CJ CGV가 11월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내놨다. 

CGV커플멤버십 '커플링 클럽' 멤버십에 가입하면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 쿠폰(2매), 콤보 메뉴 2000원 할인 쿠폰(1매),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2매)으로 구성된 '커플 응원팩'이 각각 지급된다.

'커플링 클럽' 가입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커플 등록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커플 신청을 받은 상대방이 모바일 메신저에서 동의하면 커플로 자동 등록된다.

또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CGV 커플 전용석인 스윗박스와 컬처플렉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야놀자, 월디스투어, 알라딘, 에버랜드 등 16개 브랜드 제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가입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밖에도 영화 관람객에게 영화·콤보 할인 혜택 담은 '무비캐릭터 카드' 증정과 20인 이상 초·중·고 단체관람객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CGV는 연말까지 커플링 클럽의 혜택을 더 늘릴 계획이다. 기념일 마다 CGV 할인 쿠폰팩을 제공하고 영화 관람 등 이용한 횟수를 합산한 커플 랭킹 순위와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남의 기자 namy8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니S 페이스북 ▶ 동영상으로 만나는 머니S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