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GV 디지털미디어국 webmaster@iusm.co.kr

[울산매일 = 이동엽 기자 영화관 CGV의 커플멤버십이 영화를 사랑하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CGV가 최근 영화관을 찾는 연인들을 위해 론칭한 '커플링 클럽'에 가입하면 일반 2D 영화 2천원 할인 쿠폰(2매), 콤보 메뉴 2천원 할인 쿠폰(1매),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2매)으로 구성된 '커플 응원팩'이 각각 지급된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CGV 커플 전용석 '스윗박스' 상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극장 데이트로 안성맞춤인 '컬처플렉스(Cultureplex)' 공간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대표적으로 CGV용산아이파크몰 V 버스터즈(V Busters)는 VR 콘텐츠 2+1  이벤트, '미션브레이크(Mission, Break)'는 동반 1인까지 평일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GV영등포와 대전의 만화카페 '롤롤(lolol)'에서는 커플 방문 시 시간당 1천5백원 할인(개별 방문 시 시간당 1천원 할인), CGV인천 '미션레이스'에서는 평일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CGV 커플멤버십 '커플링 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야놀자', '월디스투어 등 16개 브랜드 제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커플링 클럽’ 가입을 위해서는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커플 등록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커플 신청을 받은 상대방이 모바일 메신저에서 동의하면 커플로 자동 등록된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는 올 연말까지 커플멤버십인 '커플링 클럽'의 혜택을 더욱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커플 매칭일 기준 100일, 1년마다 기념일을 축하하는 CGV 할인 쿠폰팩 선물을 증정한다. 또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매점 및 포토티켓 등을 이용한 횟수를 합산한 커플 랭킹 순위에 따라 보너스 리워드 및 커플 전용 시사회 참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1월 한 달간 영화와 매점 메뉴 할인 혜택을 가득 모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는 영화를 관람한 고객들에게 일반 2D 영화 7천원 관람 쿠폰(2매), 콤보 메뉴 2천원 할인 쿠폰(2매)으로 구성된 '무비캐릭터 카드'를 제공한다.

'무비캐릭터 카드'는 각 극장별로 소진 시까지 제공되며, 쿠폰은 11월 1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일부 극장을 제외한 전국 CGV에서 진행된다.

11월 14일까지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이 20명 이상 단체로 CGV를 방문하면 일반 2D 영화를 5천원에 관람하고 싱글팩을 3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매점에서는 11월 30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점심(오전 11시~오후 2시)과 저녁(오후 6시~9시)시간에 '간식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간식 세트'는 죠스튀김범벅, 스팸계란마리, 핫도그 중 1개와 탄산음료(M) 1개로 구성되며, 기존보다 20%  이상 할인된 가격인 5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서 시간대를 잘 활용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