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Y이슈] 다듀 측 "오승환 등장곡 '불꽃놀이' 선곡 감사…항상 응원"


그룹 '다이나믹 듀오'가 자신들의 히트곡을 등장곡으로 선택한 야구선수 오승환(35, 토론토 블루제이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오승환은 지난 5일(한국시간) 토론토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 삭스와의 홈 경기에 출전했다. 이날 경기에서 자신의 등장곡을 다이나믹 듀오의 '불꽃놀이'로 바꿔 야구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세인트루인스 시절 오승환은 New Age Outlaws의 테마곡 'Oh You Didn't Know?'를 등장곡으로 사용했다. 앞서 삼성 라이온스 소속 당시에는 넥스트의 'Lazenca, Save us'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승환은 한인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등장곡을 한국곡으로 바꾼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다이나믹 듀오의 '불꽃놀이'에 맞춰 등장한 오승환은 1이닝 무실점 호투를 펼쳤다.

다이나믹 듀오 측은 "오승환이 최자, 개코와 개인적인 친분이 있다. 최근 서로 연락을 주고 받으며 오승환이 등장곡으로 '불꽃놀이'를 선곡했다는 사실을 알려줬다. 항상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최자, 개코로 이뤄진 그룹이다. '불꽃놀이'는 2009년 발표한 정규 5집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강렬한 리듬과 베이스 비트에 '오늘 밤만은 불꽃처럼 놀아보자'는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아메바컬쳐/뉴시스]

▶동영상 뉴스 모아보기
▶오늘 나의 운세는?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