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더스테이지X엘포인트' 다듀 최자 "최자로드? 봄철 주꾸미 추천"

[SBS funE | 강선애 기자] 미식가로 주목받고 있는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봄철 주꾸미를 추천했다.

23일 오후 8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롯데 엘포인트와 SBS funE가 함께 하는 ‘더스테이지 빅플레저(THE STAGE BIG PLEASURE, 이하 더스테이지)의 녹화가 진행됐다.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 이번 공연에는 다이나믹 듀오, 리듬파워가 출연했다.

리듬파워에 이어 무대에 오른 다이나믹 듀오는 ‘N분의 1’을 시작으로 ‘당신의 밤’, ‘죽일 놈’을 불러 흥을 돋웠다. 이어 MC 김윤아와 함께 토크하는 시간이 주어졌다. 김윤아는 ‘최자로드’에 대해 물어봤다.

최자는 숨겨진 맛집의 정보를 SNS와 방송을 통해 공유하며 ‘최자로드’란 말이 붙을 정도로 최근 미식가로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대해 그는 “미식가라기 보단, 제가 맛을 추구하는 편이고 더 맛있는 걸 먹기 위해 노력한다. 그걸 공유하려 노력하다보니, 그런 부분을 인정하고 칭찬해주시는 거 같다”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이에 김윤아는 요즘 먹기 좋은 음식을 추천해달라 했다. 최자는 “어제 제 친구가 주꾸미를 갖고 왔는데, 알이 들어올 때라 딱 씹으면 안에 밥알 같은 게 탁 터지더라. 봄철에만 먹을 수 있다. 꼭 추천해드리고 싶다. 볶아 먹지 마시고, 샤브샤브로 간단하게 데쳐 드셔라. 지금 가장 맛있을 때다”라고 추천했다.

이날 다이나믹듀오는 ‘N분의 1’, ‘당신의 밤’, ‘죽일 놈’, ‘BAAM’, ‘고백+물음표’, ‘출첵+불꽃놀이’, ‘자니’, ‘불타는 금요일’ 등을 부르며 현장을 채운 관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더스테이지’는 롯데 엘포인트/엘페이와 SBS funE, SBS MTV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으로 자우림 김윤아가 MC를 맡는다. 이날 녹화분은 오는 30일 밤 12시 SBS funE, 4월 4일 밤 10시 30분 SBS MTV에서 방송된다.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