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다듀 에일리 자이언트까지 신나는 힙합 무대 "모여라 힙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30 21: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KBS 가요대축제 방송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2015 KBS 가요대축제’의 다이나믹듀오가 에일리, 자이언티와 함께 신나는 힙합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가요대축제 1부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화려한 무대로 갈채를 받았다.

'2015 KBS 가요대축제'(이하 ‘KBS 가요대축제’)가 30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휘재, 하니, 옥택연이 MC로 나선 가운데 ‘패밀리(Family)’라는 콘셉트로 열린 올해 'KBS 가요대축제'에서는 총 27개 팀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다이나믹듀오 크러쉬 자이언티는 무대에 올라 '오아시스' '씨스루' '있어줘' '물음표' '불꽃놀이' 메들리를 전했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최자가 ‘있어줘’를 부르며 화려한 힙합 무대를 연출했다. 최자는 가죽재킷과 선글라스로 강렬한 스타일을 연출했고, 개코 또한 블랙 톤의 의상으로 최자와 톤을 맞췄다. 

무대 중간 에일리가 등장해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며 함께 노래했다. 

특히 이들은 최근 가요계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힙합 뮤지션들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2015 KBS 가요대축제'에는 노을, 소녀시대, 샤이니, 씨엔블루, 인피니트, 에이핑크, B1A4, 에일리, EXID, 비투비, 엑소, 빅스, AOA, 방탄소년단, 갓세븐, 마마무, 레드벨벳, 여자친구, 홍경민, 문명진, 황치열, 알리, 손승연, 다이나믹 듀오, 자이언티, 크러쉬, 김창완 밴드 등 총 27개팀이 출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