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다듀·자이언티·크러쉬, 우리가 한국의 대세 힙합 '스웩~'(KBS 가요대축제)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다이나믹듀오와 자이언티, 크러쉬가 한국의 힙합을 노래했다.

'2015 KBS 가요대축제'(MC 이휘재 택연 하니)가 30일 오후 7시 50분부터 고척 스카이돔에서 약 220분간 진행됐다.

다이나믹듀오와 자이언티, 크러쉬는 '2015 KBS 가요대축제' 1부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지프차를 타고서 심상치 않은 등장 그림을 그린 이들은 자이언티와 크러쉬의 'Oasis'(크러쉬 곡), '씨스루'(프라이머리 곡), 다이나믹듀오와 에일리의 '잊어줘'로 리듬을 탔다.

최자와 자이언티는 프라이머리의 '?'로도 호흡을 맞췄다. 마지막은 전체가 꾸미는 '불꽃놀이'(다이나믹듀오 곡). 무대의 화려한 폭죽이 노래의 특성에 맞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KBS 가요대축제'는 소녀시대 엑소 EXID 방탄소년단 등 정상급 아이돌부터 전 세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불후의 명곡' 팀의 인기 보컬리스트 5인, 다이나믹듀오 자이언티 등 인기 힙합가수, '전설 가수' 김창완밴드 등 모두 27개 팀 선·후배 가수들로 화려한 라인업을 꾸렸다.

이번 '가요대축제'는 네이버 V앱과 중국 최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이치를 통해 동시에 생중계됐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KBS2 '2015 KBS 가요대축제' 화면 캡처

[1천만원고료 제1회 TV리뷰 어워즈 개최]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