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 5
찜하기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 5

Novel Engine POP
  • 저자
    정연
  • 그림
    녹시
  • 출판
    영상출판미디어(영상노트)
  • 발행
    2016.11.15.
책 소개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제5권. 지금도 이 땅 위를 떠도는 옛이야기 속 수많은 괴이─. 괴이에 홀린 사람들은 전통상점 반월당의 신령한 여우요괴를 찾아갔다고 한다. 삐딱하지만 올곧은 마음을 지닌 고등학생 유단은 귀신을 보는 눈을 가지고 있다. 어떤 우연한 계기로 이매망량을 다스리는 여우 백란과 반월당의 요괴 점원들을 만나게 되고, 산 자와 죽은 자를 가르는 경계에서 기묘한 이야기들을 경험하게 되는데……. “지금부터가 중요합니다. 사냥의 기본은 알고 계시겠지요? 미끼를 던져, 덫으로 유인해, 때가 오기를 기다려, 숨통을 끊는다. 여기서 가장 어려운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때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훌륭한 사냥꾼은 기다릴 줄 압니다. 기다리고 있다는 것조차 잊어버린 것처럼. 사냥 자체를 잊어버린 것처럼. 나무가 되고 바위가 되고 바람이 됩니다. 그래야만 사냥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벨로아 궁정일기], [유랑화사]의 작가가 전하는 기기묘묘한 현대기담. 장르연재사이트 '조아라' 및 '네이버' 연재분을 넘어서, 새로운 이야기가 이어진다!

책 정보

책 정보

  • 카테고리
    교양인문
  • 쪽수/무게/크기
    384
  • ISBN
    9791131948354

책 소개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제5권. 지금도 이 땅 위를 떠도는 옛이야기 속 수많은 괴이─. 괴이에 홀린 사람들은 전통상점 반월당의 신령한 여우요괴를 찾아갔다고 한다. 삐딱하지만 올곧은 마음을 지닌 고등학생 유단은 귀신을 보는 눈을 가지고 있다. 어떤 우연한 계기로 이매망량을 다스리는 여우 백란과 반월당의 요괴 점원들을 만나게 되고, 산 자와 죽은 자를 가르는 경계에서 기묘한 이야기들을 경험하게 되는데…….

“지금부터가 중요합니다. 사냥의 기본은 알고 계시겠지요? 미끼를 던져, 덫으로 유인해, 때가 오기를 기다려, 숨통을 끊는다. 여기서 가장 어려운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때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훌륭한 사냥꾼은 기다릴 줄 압니다. 기다리고 있다는 것조차 잊어버린 것처럼. 사냥 자체를 잊어버린 것처럼. 나무가 되고 바위가 되고 바람이 됩니다. 그래야만 사냥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벨로아 궁정일기], [유랑화사]의 작가가 전하는 기기묘묘한 현대기담. 장르연재사이트 '조아라' 및 '네이버' 연재분을 넘어서, 새로운 이야기가 이어진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출판사 서평

인간과 이물의 경계에 선 소년은 축제에 참여한다.
만월 아래에서, 사냥이라는 이름의 축제를.


『제6회 노블엔진 대상』 노블엔진 팝 부문 첫 대상 수상작 [유랑화사] 작가의 도서 신간. 연재소설사이트 『조아라』 및 『네이버』에서 연재된 적 있는 이 [반월당의 기묘한 이야기]는 국내 최대의 연재플랫폼인 『카카오 페이지』에서도 20만 명에 이르는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가상의 조선을 배경으로 하는 [유랑화사]와는 달리 현대에 펼쳐지는 기담으로, 21세기 현재가 배경이 되었지만, 설화와 민속, 전설과 신화, 기담과 괴담이 자유롭게 녹아있는 이야기의 감동은 전작 못지않다. 아련하게 가슴을 울렸던 전작과는 또 다른 재미를 주는 기기묘묘한 현대기담을 감성에 주린 많은 독자들에게 꼭 권하고 싶다.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목차

첫 번째 이야기 [서천꽃신]
두 번째 이야기 [귀혼]
세 번째 이야기 [요마화필]
네 번째 이야기 [외다리 수호천사]
다섯 번째 이야기 [만월요괴대회]
여섯 번째 이야기 [액신제]
어느 날의 이야기 [나비의 꿈]
작가 후기
교보문고에서 제공한 정보입니다.

책 리뷰

블로그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