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언플라워', 꼼꼼한 체크슈머 겨냥 신제품 출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두유부터 홈소스 세트, 티슈, 세제 등 프리미엄 제품 다양하게 선보여



'웰빙'은 우리 삶의 한 분야로 자리 잡았다. 소비자들은 점점 더 건강한 삶을 원하기 시작했고, 그것이 우리의 생활 전반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최근에는 바른 먹거리를 찾는 것뿐 아니라 생활용품의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체크슈머'까지 등장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기업들은 안전성을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 중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 시크릿다이렉트그룹(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는 자사의 프리미엄 라이프 브랜드인 '아이언플라워'의 신제품을 새롭게 출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아이언플라워 발아약콩 두유'는 국산콩을 통째로 갈아 만든 두유 원액에 국내산 17곡과 발아약콩을 더해 고소한 풍미를 배가시킨 제품이다. 설탕, 유화제, 안정제, 증점제,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일염으로 감칠맛을 살려 담백하고 특유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1팩에 60kcal 정도이며, 비타민 B군(B1, B2, B6, 나이아신, 엽산)과 미네랄 2종(칼슘, 아연)을 첨가했고 6겹 멸균팩으로 포장했다.

요리에 맛과 품격을 더해줄 '아이언플라워 홈소스 세트'는 '우리콩 발효간장과 로즈마리 갈릭 오일'로 구성됐다. '우리콩 발효간장'은 엄선한 국내산 콩을 정성스레 발효시켜 만들었으며, 감초와 다시마 농축액 등 천연 재료로 감칠맛을 냈다. '로즈마리 갈릭 오일'은 향기로운 허브와 갈릭 등 천연 재료를 포도씨유와 함께 배합해 은은한 향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생요리나 부침요리 등을 찍어 먹는 소스로도 제격이며, 무침요리나 샐러드드레싱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는 스틱형으로 포장된 액상 타입의 에스프레소 제품이다. 콜롬비아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와 유기농 원두로 추출한 에스프레소로, 마일드한 바디감과 고소한 견과류의 향미, 애프터에서 느껴지는 초콜릿 시럽의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차가운 물이나 우유에도 쉽게 블렌딩 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며,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4겹 롤티슈'와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데일리 키친타올',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소프트 미용티슈'는 100% 천연 펄프 원단으로 만든 제품이다. 무색, 무향, 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세 가지 제품 모두 평량이 높아 쉽게 찢어지지 않으며 흡수력과 사용감이 뛰어나다.

'아이언플라워 순면 팬티라이너 롱'은 오가닉 콘텐츠 스탠다드(Organic Content Standard/OCS)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제품이다. 얇지만 강한 흡수력을 갖췄으며, 부드러운 테두리 라인과 입체 엠보싱으로 우수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통기성 또한 뛰어나다.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세정제 2종(욕실, 다목적)'과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주방세제 세트'는 알레르기 유발 향료 26종을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세정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다. 유해성분으로 꼽히는 MIT/CMIT, SLS/SLES, 파라벤 6종(에틸파라벤,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방세제 세트의 경우 기존 600ml 용량의 단품에 500ml 용량의 리필 2개를 함께 구성한 가성비를 높였으며, 슈가계 계면활성제로 만들어 채소나 과일 등을 세척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언플라워 관계자는 "자연의 경이로운 생명력과 아름다움이 집약된 꽃의 의미에 변치 않는 아이언의 이미지를 부여해 견고하게 일상 속 행복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깐깐한 완벽주의로 고객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선보이고자 사명감을 갖고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아이언플라워 외에도 글로벌 사해 화장품 브랜드인 '시크릿'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통해서도 새로운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시크릿'은 립스틱과 립글로스, 아이브로우 펜슬을 처음으로 출시하며 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뷰티에 관심이 많은 남성 고객을 겨냥해 맨 쿠션 파운데이션과 맨 아이 젤도 추가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하루 1회 1포로 100억 마리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와 신경과 근육의 기능 유지에 필요한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을 론칭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국경제 채널 구독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 자세히 보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