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산야초백숙' 환상의 코스 '횡성한우 무한리필' 대박신화 '키카롱'(키즈카페) 위치 어디?

공유
12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산야초백숙' 환상의 코스 '횡성한우 무한리필' 대박신화 '키카롱'(키즈카페) 위치 어디?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고수뎐'으로 원주'산야초백숙'과 '환상의 코스'에서는 팔당호 특집으로 남양주 맛집 '횡성한우 무한리필' 등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고수뎐'으로 원주'산야초백숙'과 '환상의 코스'에서는 팔당호 특집으로 남양주 맛집 '횡성한우 무한리필' 등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환상의 코스-팔당호' 특집으로 '횡성한우 무한리필'을 소개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03회에서는 '고수뎐', '환상의 코스', '대박신화' 코너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고수뎐'으로는 '산야초 백숙 보양신공' 편으로 원주 <산야초밥상>을 선정했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팔당호 따라 가을 한 바퀴' 편으로 횡성한우 무한리필로 유명한 광주 퇴촌 <숲속의 정원>, 한옥 베이커리로 유명한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장어구이로 소문난 남양주 <고창풍천장어> 등을 방문한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인천을 사로잡은 키카롱' 편으로 인천 키즈카페 <노블리슈 by.슈카롱>을 찾아간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산야초 밥상
약초꾼이 직접 캔 토종 약초와 산야초 효소 등으로 백숙을 만드는 산야초 전문점이다. 산양삼 농장을 겸하고 있는 곳으로 '산야초백숙'이 유명하다. 메뉴로는 옻닭백숙(대) 5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강원도 원주시 소초면 치악로 2367-2 (흥양리 1678-5)

[환상의 코스-팔당호]
■ 숲속의정원
광주시 퇴촌에 위치한 곳으로 '횡성한우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다. 무한리필 메뉴로는 살치모둠 평일 6만7000원, 꽃등심 모둠 평일 5만7000원, 등심 모둠 평일 4만7000원 등이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가격이 변동된다.
-위치: 경기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756

■ 하우스베이커리
양평 문호리 빵집으로 '한옥 베이커리'로 유명하다. 대표 메뉴인 하우스 커피 7000원이다.
-위치: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338-1

■ 고창풍천장어
남양주 덕소 쪽에 위치한 '장어구이' 전문점이다. 민물장어 1kg 3만9600원이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 155 (지번: 월문리 1245-1)

[대박신화]
■ 노블리슈 by.슈카롱
네덜란드 풍차마을 감성을 살린 키즈카페다. 이용요금은 어린이 2시간 1만원, 성인(음료 포함) 6000원 등이 있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인천 서구 단봉로 97-7 (오류동 0) 센터프라자 2층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