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포인트1분] '안녕하세요' 이영자, 둘째에게만 차가운 엄마에 오열

[헤럴드POP=신수지 기자]
사진=KBS '안녕하세요' 캡처

이영자가 고민 사연에 눈시울을 붉혔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김일중과 김환, 다이아의 예빈과 솜이, 켄타가 출연해 고민 사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첫 사연의 주인공은 '진짜 엄마를 찾습니다'라는 주제로 방송을 찾았다. 정해진 룰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너무나 매정하고 차가워지는 엄마의 모습에 속이 상한다는 것. 엄마는 고민주인공이 저녁 시간을 3분만 넘겨도 저녁밥을 주지 않았다고 했다. 또 고민주인공은 통금시간에 20분을 늦었다는 이유로 3개월 동안 엄마에게 투명인간 취급을 당했다고 호소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두 살 위의 언니가 있다는 사연 주인공은 "생활비 버느라 주말에도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 언니는 금전적 지원을 받는다"고도 말했다. 금전적인 지원을 받는 언니와는 달리 고민주인공은 고1 때부터 용돈을 받아 본 적이 없다는 것. 고민주인공은 "교통비나 학생회비마저도 엄마는 '네가 쓸 거잖아. 네가 알아서 해'라며 1,000원도 주지 않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주인공의 사연에 솜이는 "나라면 너무 서운해서 매일 울었을 것 같다"고 말하기도.

주인공의 엄마는 "큰 딸은 룰이 있으면 잘 지키는데, 작은 딸은 그렇지 않다"며 "둘째 딸이 '입안의 혀' 같은 딸이었다. 큰 딸이 사춘기가 왔을 때 옆에서 정말 힘이 되어주는 딸이었는데, 고등학생 때 새벽에 들어오고 술 마시고 담배피며 속을 많이 썩였다"고 설명했다.

딸에 대해 냉정한 태도로 일관하며 이야기를 이어가는 사연주인공에게 이영자는 "(딸을)사랑하죠?"라고 질문했고, 이내 눈시울을 붉히기 시작했다. 이영자는 "저는 사실은 들으면서 마음이 너무 외로워요"라고 말하더니, 부모는 하염없이 주는 사람이잖아요. 담배 부분만 너무 물고 늘어지시잖아요. 엄마가 사랑을 좀 넉넉하게 주셨으면 좋겠는데, 사랑에 가뭄이 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주인공의 엄마는 "복수심이 있었다. '너도 한 번 당해봐'라는 마음이 있었는데, 나도 미숙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신동엽은 "포용없이 벌만 받으라는 건 잘못된 교육 방식"이라고 덧붙였다.

이후 이영자는 고민주인공이 과거 엄마와의 행복했던 시절을 말하던 중 눈물을 흘리자, 복받쳐 오르는 감정을 참지 못하고 결국 함께 오열했다. 솜이도 "따님이라는 이유만으로 사랑을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울음을 터뜨렸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