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안녕하세요', 70kg 감량한 20대 男 등장…과거 모습 공개

[헤럴드POP=신수지 기자]
사진=KBS '안녕하세요' 캡처

'안녕하세요'에 70kg을 감량한 20대 남성이 등장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김일중과 김환, 다이아의 예빈과 솜이, 켄타가 출연해 고민 사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두 번째 고민의 주인공은 과도하게 물과 커피를 섭취하는 ‘남사친’이 걱정된다는 20대 여성이었다.

항상 물을 들고 다닌다는 ‘남사친’은 틈만 나면 물을 마셔 하루 마시는 물의 양이 6~8리터에 달하고, 커피도 에스프레소 기준으로 하루에 12샷 이상 마신다고 했다. 과도한 수분 섭취로 수업 중간에 화장실을 다녀오는 일이 허다했고, 지방에 있는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올 때는 고속버스를 타야 해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고 했다. 그는 "화장실이 급하다고 저 혼자 화장실에 갈 수 없어 맨 뒷자리에서 해결을 한 적도 있다"고 설명했다.

대화 도중 신동엽은 질문에 답변을 하느라 물을 마시지 못해 불편할 '남사친'을 배려해 편하게 물을 마셔도 된다고 말했고, 그는 자신이 챙겨온 2리터짜리 물통을 들어 급히 물을 마셨다. 이를 본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놀란 켄타가 “왜 이렇게까지 마시게 된 건가요?”라고 묻자, 그는 물과 커피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 것 같다는 생각에 그 습관을 이어왔다고 전했다.

김태균은 “어느 정도 뺐어요?”라 물었고, 150kg이상 나가던 몸무게에서 70kg을 뺐다는 답변이 나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과거 모습에 스튜디오 곳곳에서 탄성이 터져 나왔다. 사진 속 모습이 지금과는 확연히 달랐기 때문. 패널들은 이에 놀라워하면서도 "물을 너무 많이 마시면 심장에도 부담이 갈 수 있고, 신체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popnews@heraldcorp.com

▶ 팬커뮤 난리난 방탄 워너원 엑소 트와이스 리얼직캠 [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