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보습 크림의 나라 독일에서 온 진짜 보습크림! `다도센스`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환절기 피부고민 끄떡 없는 '다도센스 간증크림' 주목!

57년 보린드사의 대표적인 페이스앤바디 브랜드 다도센스는 독일 및 유럽 등 세계 20여 개국의 백화점, 약국, 네추럴 전문샵에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이다. 천혜의 자연 블랙 포레스트의 풍부한 암반수를 바탕으로 호호바씨 오일, 보리지씨 오일, 콩추출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자연의 강력한 보습에너지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극강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

일교차가 심하고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불어 닥치는 요즘의 날씨는 피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계절이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오염물질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발생이 우려되기도 한다. 이때, 피부건강을 지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은 피부 상태에 맞는 화장품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자연에서 유래한 원료를 바탕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일이다.

영유아 및 신생아 보습을 위해 많은 육아맘들이 극건성 문제성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다도센스 간증크림 '익스트로덤 스킨 밤'을 크게 주목하고 있다.

스테디셀러 '간증크림'으로 각광받고 있는 다도센스의 익스트로덤 스킨밤은 피부를 유연하게 만듦과 동시에 보습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유럽에서 가장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성분인 '유레아'가 함유되어 있어 자연적으로 각질을 분해하여 피부에 좋은 성분의 흡수를 도와주어 특히 자연유래성분들이 베이스를 이루며 인공색소/인공향/인공방부제들이 포함되지 않아 건조로 예민해진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간증크림 스킨 밤은 외코테스트(?KOTEST)란 유럽/독일에서 가장 역사 깊고 신뢰할 수 있는 소비자 보호기관에서 실시하는 상품 테스트를 받았으며, 엄격한 자체 검사기준을 통해 가장 높은 Sehr gut (아주좋음) 등급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다도센스 홈페이지와 소셜커머스 등에서 고객들의 간증 후기, 간증글이 연이어 올라오면서 사용 후 '너무 감사하다. 사용 후 호전된 아이피부를 보고 울었다' 등 스킨밤을 체험한 소비자의 간증이 이어지는 상태다. 또한 이처럼 좋은 성분과 품질력에 집중한 보습제에 감동 받은 파워블로거와 뷰티카페 등에서 입소문으로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일 천연화장품 다도센스는 온라인에서 '다도센스'를 검색하거나 공식 홈페이지(http://dadosens.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타임스 구독 하세요]



<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넷마케팅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