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고민 끄떡 없는 ‘다도센스 간증크림’ 주목!

57년 보린드사의 대표적인 페이스앤바디 브랜드 다도센스는 독일 및 유럽 등 세계 20여 개국의 백화점, 약국, 네추럴 전문샵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이다. 천혜의 자연 블랙 포레스트의 풍부한 암반수를 바탕으로 호호바씨 오일, 보리지씨 오일, 콩추출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자연의 강력한 보습에너지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극강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

일교차가 심하고 황사와 미세먼지까지 불어 닥치는 요즘의 날씨는 피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계절이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오염물질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발생이 우려되기도 한다. 이 때, 피부건강을 지키기 위해 해야 할 일은 피부상태에 맞는 화장품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자연에서 유래한 원료를 바탕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일이다.

영유아 및 신생아 보습을 위해 많은 육아맘들이 극건성 문제성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다도센스 간증크림 ‘익스트로덤 스킨 밤’을 크게 주목하고 있다.

스테디셀러 ‘간증크림’으로 각광받고 있는 다도센스의 익스트로덤 스킨밤은 피부를 유연하게 만듦과 동시에 보습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유럽에서 가장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성분인 ‘유레아’가 함유되어 있어 자연적으로 각질을 분해하여 피부에 좋은 성분의 흡수를 도와주어 특히 자연유래성분들이 베이스를 이루며 인공색소/인공향/인공방부제들이 포함되지 않아 건조로 예민해진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간증크림 스킨 밤은 외코테스트(ÖKOTEST)란 유럽/독일에서 가장 역사 깊고 신뢰할 수 있는 소비자 보호기관에서 실시하는 상품 테스트를 받았으며, 엄격한 자체 검사기준을 통해 가장 높은 Sehr gut (아주좋음) 등급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다도센스 홈페이지와 소셜커머스 등에서 고객들의 간증 후기, 간증글이 연이어 올라오면서 사용 후 ‘너무 감사하다. 사용 후 호전된 아이피부를 보고 울었다’ 등 스킨밤을 체험한 소비자의 간증이 이어지는 상태다. 또한 이처럼 좋은 성분과 품질력에 집중한 보습제에 감동받은 파워블로거와 뷰티카페 등에서 입소문으로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일 천연화장품 다도센스는 온라인에서 ‘다도센스’를 검색하거나 공식 홈페이(http://dadosens.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소 기자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