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2018 AAA’ 티켓 예매 오픈 임박, 주의사항은?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별들의 축제 ‘2018 Asia Artist Awards’(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가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8일 오후 ‘2018 AAA’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예매는 케이스타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회원가입을 하면 티켓팅에 참여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하다.

‘2018 AAA’는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이스티켓을 이용하면 별도의 종이티켓 없이 얼굴인식만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분실 걱정도 없다. 다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에 페이스등록을 해야 한다. 페이스등록은 티켓구매 후 어플리케이션 Starwallet을 통해 할 수 있다.

`2018 AAA` 티켓 오픈이 8일 오후 시작된다. 사진=AAA 조직위원회
‘2018 AAA’에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아이콘, 트와이스, 세븐틴, 지코 등 정상급 가수 26개 팀이 참석한다. 아울러 이병헌, 이준호, 장기용, 김다미 등 26명의 배우도 함께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오후 1시부터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된다. 시상식 현장은 MTN을 통해 4시간 반 동안 실시간 생중계된다. 1층 전석은 스탠딩석으로 꾸며진다.

‘2018 AAA’는 오는 28일 오후 5시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