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 오늘의 주요뉴스

입력
수정2018.11.10. 오전 6:09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뉴스투데이]◀ 앵커 ▶

문재인 대통령이 경제부총리에 홍남기 국무조정실장을, 청와대 정책실장에 김수현 사회수석을 각각 임명했습니다.

청와대는 "문 대통령이 제시한 '포용국가'를 힘있게 추진하기 위한 인사"라고 설명했습니다.

◀ 앵커 ▶

7명이 숨진 서울 종로 고시원 화재에 대한 합동감식이 오늘 오전 실시됩니다.

경찰은 3층 거주자가 사용하던 전열기에서 처음 불이 붙은 것으로 보고, 발화 원인을 찾을 계획입니다.

◀ 앵커 ▶

호주 멜버른의 쇼핑가에서 한 남성이 차량을 돌진한 뒤 시민을 상대로 흉기를 휘둘러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습니다.

극단주의 무장조직, IS는 자신들의 소행이라며 시리아와 이라크에서 교전 중인 연합국을 겨냥한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앵커 ▶

가을비로 잠시 주춤했던 미세먼지가 주말 내내 전국적으로 나쁨'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내륙 일부 지방에선 먼지와 안개가 뒤엉킨 곳도 있어, 안전운행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장승철 기자 (sunysb@mbc.co.kr )

[저작권자(c) MBC (http://imnews.imbc.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 [엠빅비디오] 양진호, 이번엔 불법 도감청.. 엽기행각의 끝은 어디?

▶ [마리뉴 엑기스] 너무하네 MBC…김현경 기자 혹사 논란!

▶ [14F] 심야버스에 베개가 생긴다면

Copyright(c) Since 1996, MBC&iM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