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놀토' 김지석X전소민, 넘치는 의욕→실제론 허당美(ft.키매직)(종합)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놀라운 토요일' 키가 받아쓰기서 맹활약 했다. 반면 김지석과 전소민은 의욕만 앞서 웃음을 안겼다.

10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배우 김지석과 전소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키, 김동현, 한해와 함께 퀴즈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놀토'에는 tvN 새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로 돌아온 뇌섹남 김지석과 솔직매력이 돋보이는 전소민이 등장했다. 턱시도를 입고 등장한 김지석은 첫 인사부터 배우 발성으로 박나래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전소민은 "'놀라운 토요일' 멤버 중 한해가 외모순위 일등"이라고 밝혀 출연진들을 모두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소년과 남자의 매력이 적절히 섞여있다. 실물이 훨씬 좋다"며 수줍어해 스튜디오를 핑크빛 분위기로 만들었다. 반면 키는 상위권이 아니란 이야기를 듣고 "그럴리가 없는데"라고 속삭여 웃음을 안겼다.

본격적으로 받아쓰기가 시작됐다. 세븐틴의 노래가 나오자 원조 뇌섹남으로 손꼽히는 김지석 역시 강한 승부욕을 내비치며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받아쓰기에 임했다. 하지만 의욕과 달리 다소 섬뜩한 가사를 써 웃음을 자아냈다.

키는 '엠카운트다운' 사회를 보던 당시 발매됐던 노래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받아쓰기 천재' 키의 남다른 활약상이 이어졌다. 혼자 처음부터 끝까지 가사를 정확히 들어 멤버들로부터 '키 매직'이란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두 번째 받아쓰기 노래는 버즈의 '나무'였다. 버즈의 노래에 자신있어하던 놀토 멤버들은 끝으로 갈수록 흐려지는 민경훈의 발음에 "불어인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첫 번째 시도 실패 후 출연진 모두 혼란에 빠진 그때, 키는 또다시 환호성을 질렀다. 키가 직접 가창까지 하며 가사를 맞추지 전소민은 "진짜 천재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실제로 키가 맞힌 받아쓰기가 정답이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tvN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