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그래도 푸르른 날에’ 백여우 윤해영, 남편 아들 인생 망치려 작정


사진;방송 캡처
[헤럴드 리뷰스타=김선미 기자] 윤해영이 또 다시 악행을 시작했다.

30일 방송된 KBS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에서는 아들 석범(송태윤)을 회사로 들이기 위해 덕희(윤해영)와 상의하는 용택(김명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용택은 밤 늦도록 잠들지 않고 고민에 빠졌다. 아들 석범 때문이었다. 그는 석범을 회사로 들일지 말지를 고민하고 있었는데 곧 덕희가 따라 나와 “당신이 없으면 나도 못 잔다”며 용택의 고민을 들어주기 시작했다.

용택은 “당신 말처럼 석범이를 회사에 들이고 싶다”며 고민을 털어놨고 덕희는 가증스러운 얼굴로 진심으로 기쁜 듯 연기를 했다. 덕희는 재혼한 남편인 용택의 아들 석범에게 회사를 빼앗길까 경계하고 있었지만 “진작 그렇게 했어야 했다”며 밝게 웃었다.


사진;방송 캡처
용택은 그런 덕희에게 고마워했고 덕희는 되레 “제가 더 고맙다. 제 말대로 해줘서. 말 나온 김에 석범이 방에 올라가 보셔라”며 부자지간을 응원하는 듯했다. 하지만 용택이 석범에게로 가자마자 덕희는 동생 만수(정희태)에게 전화를 걸었고 만수는 “알았다. 준비 다 돼있다”며 대답했다.

이어 덕희는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다시 표독스러운 본연의 얼굴로 돌아왔고 본처 아들인 석범의 인생을 망치기 위해 상상을 초월하는 악랄한 짓을 꾸미고 있음을 짐작케 했다. 덕희의 악행이 또 다시 발동된 이상 석범에게 어떤 시련이 닥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인호(이해우)는 군인이 된 후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영희(송하윤)를 그리워하는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idsoft3@reviewstar.net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헤럴드경제 뉴스스탠드] [헤럴드TV 증권방송] [제3회 코리아헤럴드 청소년 외교아카데미]

[헤럴드경제 모바일 웹] [헤럴드경제 모바일앱]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