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YES24 카테고리 리스트

YES24 유틸메뉴

Global YES24안내보기

Global YES24는?

K-POP/K-Drama 관련상품(음반,도서,DVD)을
영문/중문 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orean wave shopping mall, sell the
K-POP/K-Drama (CD,DVD,Blu-ray,Book) We aceept PayPal/UnionPay/Alipay
and support English/Chinese Language service

English

作为出售正规 K-POP/K-Drama 相关(CD,图书,DVD) 韩流商品的网站, 支持 中文/英文 等海外结账方式

中文

Exclusive ticket sales for domestic and international pop artists

Global yesticket

검색

어깨배너

2월 혜택 모음
슈퍼특가
1/6

빠른분야찾기


엽문 2
파트너샵가기 공유하기
DVD

엽문 2

[ 9월 케이디 할인행사 ]
엽위신 감독/Donnie Yen, 홍금보 출연 | 케이디미디어 | 2010년 10월 27일 | 원서 : 葉問 2 - 宗師傳奇 / IpMan 2 첫번째 리뷰어가 되어주세요.
구매혜택

아웃케이스 없음

상품 가격정보
판매가 9,900원
할인가 9,900
YES포인트
추가혜택쿠폰 및 사은품(1종)
추가혜택쿠폰 쿠폰받기
  • 주문금액대별 할인쿠폰
구매 시 참고사항
구매 시 참고사항
  • 현재 새 상품은 구매 할 수 없습니다. 아래 상품으로 구매하거나 판매 해보세요.

절판| 한정판매

수량
  • 해외배송 가능
1/4
광고 AD

엽문 2

품목정보

품목정보
발매일 2010년 10월 27일
시간, 무게, 크기 108분 | 130g
연령제한 15세 이용가

관련분류

제품소개

DVD/ Blu-ray 구매시 참고 사항 안내드립니다.
※ 4K블루레이, 3D 블루레이 재생 관련 안내
1) 4K UHD 디스크는 대용량의 데이터 전송이 필요하므로 4K전용 플레이어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더불어 플레이어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의 업데이트, 대용량 케이블 사용이 필수입니다.
2) 3D 블루레이는 전용 플레이어와 3D 지원 TV를 통해서만 재생 가능합니다.

※ 아웃케이스/구성품/포장 상태
1) 제작/배송 과정에서 경미한 아웃케이스 주름, 모서리 눌림 및 갈라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품을 원하실 경우 미개봉 상태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 스틸북 케이스 제작 과정에서 기포 혹은 경미한 인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렌티큘러 스틸북의 경우, 보호필름이 붙어 판매되기도 합니다. 보호필름 손상에 의한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4) 본품 보호를 위해 노란색의 카톤 박스로 재포장한 경우, 카톤박스 손상에 의한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5) 아웃케이스/구성품/포장 상태 불량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시 불량 확인을 위해 개봉 시의 동영상을 요청할 수 있으며, 동영상이 없는 경우 교환/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디스크 재생 불량
1) 기기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재생 불량 현상에 대해서는 반품/교환이 불가하니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된 DVD/BD 전용 기기에서 재생하실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2) 정전기와 먼지로 인해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디스크를 마른 천으로 닦으시거나, DVD 클리너 등 전용 제품을 이용하면 대부분 해결됩니다.
3) 일부 PC 연결형 ODD의 경우 호환 상의 문제로 정상적인 디스크도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독립형 전용 플레이어 사용을 권장드리며, ODD 사용으로 인한 재생 불량의 경우 교환 시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디스크 외관 불량
디스크에 미세한 잔 흠집이 남아있거나 인쇄 면이 깨끗하지 않은 경우가 있으며, 상품의 불량이 아닙니다. 단, 재생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불량으로 인한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안내
1)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 시에는 불량 확인을 위해 개봉 시의 동영상을 요청할 수 있으며, 동영상이 없는 경우 교환/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관련 사진과 동영상 및 재생 기기 모델명을 첨부하여 첨부하여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2) 사양 오인지, 오 구매, 변심 사유로의 반품은 제품 개봉 전에만 운임비 부담 후 처리 가능합니다.
3) 스틸북 한정판, 초회 한정판의 경우 제작 수량이 한정되어 있고, 택배 이동 과정에서의 손상이 발생하면, 재 판매가 어려우므로 신중한 구매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4) 한정판 상품의 변심, 오구매로 인한 반품은 회송된 상품의 상태 확인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택배 이동 중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완충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사양

상세 이미지

상세 이미지 1

감독/출연진 소개 (3명)

감독 : 엽위신 (Wai-Sun Yip,葉偉信)
1985년에 홍콩의 Cinema City에서 영화 일을 시작한 엽위신은 10년 동안 20편이 넘는 영화에서 조감독으로 일하며 영화 연출을 익혔다. 그리고 1995년 그의 첫 장편 연출작인 세 귀신의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영화 '야반일점종'이 박스오피스에서 큰 성공을 거두며 좋은 시작을 알린다. 이후 1996년작 '왕각풍운'으로 홍콩비평가협회상에서 우수영화상과 각본상을 수상했고, 1999년 작품인 '폭렬형경'으로 ... 1985년에 홍콩의 Cinema City에서 영화 일을 시작한 엽위신은 10년 동안 20편이 넘는 영화에서 조감독으로 일하며 영화 연출을 익혔다. 그리고 1995년 그의 첫 장편 연출작인 세 귀신의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영화 '야반일점종'이 박스오피스에서 큰 성공을 거두며 좋은 시작을 알린다. 이후 1996년작 '왕각풍운'으로 홍콩비평가협회상에서 우수영화상과 각본상을 수상했고, 1999년 작품인 '폭렬형경'으로 홍콩비평가협회상의 우수영화상과 각본상을, 중국 창춘영화제에서는 심사위원상을 수상하는 등 흥행성에 작품성까지 인정받으며 자신의 입지를 굳혀왔다. 그리고 최근작인 '살파랑'은 2005년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처음 소개되어 큰 찬사를 받은 바 있으며, 이후 '신투차세대' '용호문' '도화선' 등의 작품을 연출하여 액션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아시아 최고의 액션감독으로 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그리고 이번 '엽문'을 통해 홍콩 무술영화 부활의 가능성을 제시하며, 짜임새 있는 구성과 역동적인 연출력으로 흥행은 물론 작품성까지 인정받는 영화를 만들어냈다.
출연 : Donnie Yen (견자단,甄子丹,Zidan Zhen)
견자단은 어릴 적부터 어머니에게 타이치와 우슈를 배우며 자랐다. 그의 어머니는 무술 잡지 `인사이드 쿵푸`에서`1994년,1996년을 빛낸 여자 무술가`로 뽑힐 만큼 무술의 대가였다. 미국 보스턴에서 청소년기를 보내면서 태권도등 다양한 무술을 접한 그는 19살에 <취권>의 원화평 감독에게 발탁되어 영화계에 입문했다. 그후<예스마담4>, <노호광>등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졌으며, <황비홍2>에서 이연걸의 상대역... 견자단은 어릴 적부터 어머니에게 타이치와 우슈를 배우며 자랐다. 그의 어머니는 무술 잡지 `인사이드 쿵푸`에서`1994년,1996년을 빛낸 여자 무술가`로 뽑힐 만큼 무술의 대가였다. 미국 보스턴에서 청소년기를 보내면서 태권도등 다양한 무술을 접한 그는 19살에 <취권>의 원화평 감독에게 발탁되어 영화계에 입문했다.

그후<예스마담4>, <노호광>등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졌으며, <황비홍2>에서 이연걸의 상대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홍콩에서 <천장지구>의 진목승 감독과 함께 한 TV 시리즈물 <패도무혼>, <정무문>이 대성공을 거두었고, <정무문>은 우리나라에 방영되기도 했다. 1982년에는 `인사이드 쿵푸`에서 `최고의 무술가`로 선정되었고 1999년에는 독일의 TV영화 시리즈 <코드 네임: 퓨마>의 액션 감독 및 공동 감독의 역할까지 했다.

[필모그래피]

특경도룡(1988)|주연배우
예스 마담 4(1989)|주연배우
직격증인(1989)|주연배우
타이거 케이지 2 - 노호광(1990)|주연배우
신용문객잔(1992)|주연배우
황비홍 2 - 남아당자강(1992)|주연배우
엽표행동(1992)|주연배우
강호영패(1993)|주연배우
신유성호접검(1993)|주연배우
철마류(1993)|주연배우
영춘권(1994)|주연배우
첩혈남아(1994)|주연배우
도성 3(1995)|주연배우
마귀적여아(1996)|주연배우
신 당산대형(1996)|주연배우
신 당산대형(1996)|주연배우
신 당산대형(1996)|감독
신 당산대형(1996)|감독
용쟁호투(1998)|주연배우
용쟁호투(1998)|감독
용쟁호투(1998)|주연배우
용쟁호투(1998)|감독
칠검(2005)|제3검 유룡
초소남
용호문(2006)|왕소룡
도화선(2007)|마 형사
화피(2008)|방용
연의 황후(2008)|설호
엽문(2009)|엽문
홍콩 출신의 영화 배우이자 영화 제작자, 감독이다. 어린 시절 성룡, 원표와 함께 경극학교에서 홍가권의 사부인 우점원의 지도 아래 홍가권을 익혔고 경극학교에서 모두들 그를 대형(大兄)이라 부를 정도로 실력에 있어 따를 자가 없었다고 한다. 아역으로 영화에 데뷔하였고 이소룡의 영화 용쟁호투 오프닝에서 이소룡에게 도전하는 소림사 제자로 등장하여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그 후 여러 무협 영화를 감독/제작하면서... 홍콩 출신의 영화 배우이자 영화 제작자, 감독이다. 어린 시절 성룡, 원표와 함께 경극학교에서 홍가권의 사부인 우점원의 지도 아래 홍가권을 익혔고 경극학교에서 모두들 그를 대형(大兄)이라 부를 정도로 실력에 있어 따를 자가 없었다고 한다. 아역으로 영화에 데뷔하였고 이소룡의 영화 용쟁호투 오프닝에서 이소룡에게 도전하는 소림사 제자로 등장하여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그 후 여러 무협 영화를 감독/제작하면서 본인 스스로 주연으로 등장하여 수많은 히트작을 양산하였고 경극학교 시절 의형제처럼 지냈던 성룡, 원표와 함께 골든 트리오라 불리며 수많은 작품을 함께 하였다.

줄거리

그 남자의 두 번째 감동!
제자리를 지키려고만 하는 자, 최고가 될 수 없다!

무예는 수양이라 생각하여 제자도 두지 않고 도전자들의 대결 신청만을 소극적으로 받아들이던 영춘권의 최고수 엽문(견자단). 그러나 중일전쟁이 끝난 후에도 일본군의 핍박이 가시지 않자, 그는 광동의 불산에서 홍콩으로 터전을 옮겨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고자 한다.

그 남자는 멈추지 않는다!
새로운 도전의 역사가 시작된다!

홍콩으로 넘어 온 엽문은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결심을 하게 된다. 제자들을 받아들여 더 많은 이들을 더욱 강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홍콩과 중국 최고의 무인이 되기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되는 것이다. 이에 거칠고 공격적인 무술인 홍가권의 최고수 홍진남과 일생일대의 대결을 시작하게 되고, 자존심과 명예를 건 결투의 장에 나서게 되는데…

* HOT ISSUE

'아이언 맨2'와 '로빈 후드'를 꺾고 박스오피스 4주 연속 1위!
평단과 관객의 만장일치 환호! 모두를 열광시킨 '엽문'이 돌아왔다!
'트와일라잇', '마다가스카2'와 겨루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던 전편의 놀라운 기록을 '엽문2'는 또 한 번 갱신했다. 2010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혀온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아이언 맨2'와 '로빈 후드'를 모두 꺾고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 이는 3주 연속 1위를 거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타이탄'의 기록을 깬 것임은 물론, 2010년 홍콩 박스오피스 최고 기록을 세운 5주 연속 1위의 '아바타'의 뒤를 잇는 기록이다. 우리나라처럼 자국 영화가 승기를 잡곤 하는 시장도 아닐뿐더러, 스크린 수의 열세, 특수 효과와 스케일을 내세운 대작들의 공세 속에 이뤄낸 결과라 그 의미는 더욱 크다. 이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액션 영화 감독 엽위신, 대역 없이 완벽한 액션을 소화해낼 수 있는 견자단의 성공적 만남과 전설적인 영웅의 실화를 다룬 탄탄한 스토리, '영춘권'의 완벽 재현이 일궈낸 결과다. 또한 '영춘권'의 엽문 뿐 아니라 각기 다른 무술을 구사하는 다양한 문파의 고수들이 등장해 볼거리 가득한 액션씬을 제공하고 있음은 물론, 명예와 긍지를 위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엽문이 깊은 감동까지 선사한다. 액션에만 치중하는 기존의 액션 영화를 한 단계 뛰어넘으며 무술 실력뿐 아니라 뛰어난 인품으로도 주목 받았던 엽문을 생생히 그려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홍콩에서 개최된 월드 프리미어 인터뷰에서 견자단은 "전편을 능가하는 속편이 될 것이며, 앞으로 이 이상의 '엽문'은 없을 것" 이라는 인터뷰로 자신감을 표한 바 있다. 그의 강한 자신감을 증명이라도 하듯, '엽문2'를 향한 평단과 관객의 만장일치 환호는 뜨거운 열기를 넘어 신드롬으로까지 번지고 있다.

제자리에 안주하는 자, 최고가 될 수 없다.
중국 무술의 전설이자 이소룡의 스승 '엽문'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각본을 맡은 황자환은 전편에서는 엽문이 어떤 인물이었는지를 관객들에게 알렸다면, '엽문2'의 목적은 엽문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이라는 인터뷰를 통해 전편은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는 '엽문2'의 프리뷰 격에 지나지 않는다며 자신감을 표했다. 도전을 청해오는 이가 있으면 받아들이긴 하지만 승부에 연연하지 않으며 무술 실력을 내세워 상대를 제압하려 하지 않던 엽문이, 도전을 통해 새로운 경지로 나아가는 엽문이 되어 돌아왔다. 첫째로 영춘권의 고수인 그가 홍가권의 대가인 홍진남(홍금보)과 대결을 시작한다. 이로서 관객은 영춘권만을 만날 수 있었던 전편과는 달리, 홍금보와 그의 무술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맛보게 될 것이다. 홍금보가 빚어내는 홍가권의 동작들은 액션 장면에서 다른 배우들의 동작이나 극적인 요소들이 펼쳐지는 장면의 분위기와 리듬에 잘 부합하여, 그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만들어내, 관객들은 여느 액션 영화에서 보아온 결투 장면들과는 차별화된 액션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제자 양성을 통해 영춘권의 힘과 정신을 더 많은 젊은이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엽문을 만날 수 있으며, 동양 전통 무술을 깔보며 비웃은 자와의 자존심을 내건 대결을 선보인다. 바로 동양 무술의 대척점에 선 서양 무술, 복싱과의 대결이다. 제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을 통해 최고의 자리에 이르려하는 엽문의 여정에, 국내 관객들 역시 손에 땀을 쥐며 함께하게 될 것이다.

액션의 대를 잇는 마지막 전설 견자단
홍콩 최고의 액션 배우가 재현해낸 최고의 무술인 엽문을 만나라!

성룡과 이연걸을 잇는 차세대 최고수로 평가 받았던 견자단은, 이제 사실상 부가적인 타이틀이 필요한 시점이 되었다. 헐리우드로의 진출, 코미디 배우로의 방향 선회 등 이전과는 다른 길을 모색하고 있는 이연걸과 성룡의 행보와는 달리, 견자단은 여전히 아시아 액션 영화에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고자 노력하는 액션 영화의 마지막 남은 전설이기 때문이다. 확고한 비전과 끝없는 자기 관리를 통해, 그는 마침내 자신만의 견고한 브랜드를 완성해내었고, 엽위신 감독이라는 몸에 잘 맞는 옷과도 같은 영화적 파트너를 만나 눈부신 성과를 이끌어냈다. 영화에 임하는 성실한 태도 역시 널리 알려져 있는데, 전편에서는 엽문의 아들 '엽준'에게 직접 영춘권을 전수받으며 9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이를 연마했다. 시간이 날 때마다 엽준에게 엽문의 행적에 대해 듣는 것은 기본이고, 인터넷이나 책 등을 통해 자료를 수집하여 연구했다. 뿐만 아니라 실제 엽문과 외모까지 비슷해지기 위해 10kg이나 감량하였으며, 결국 영춘권의 고수들도 감탄할만한 실력을 갖추게 되었다. 그는 인터뷰에서 "전편보다 잘했다는 말을 듣기 위해 철저히 준비했다. 모든 액션은 내가 직접 소화해낼 수 있으니 대역도 쓰지 않았다. 좋은 장면을 얻어낼 수만 있다면 촬영에 뒤따르는 부상은 아무 것도 아니다." 라고 말하며 배우로서의 성실성과 열정을 보여준 바 있다. 이 같은 그의 끝없는 노력에는 '엽문'을 향한 그의 존경심 역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소룡을 있게 한 전설적 무인이자 동양 무술의 자존심을 지켜내었던 '엽문'을, 아시아 최고의 액션 배우 견자단이 연기하게 된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라 할 수 있다.

영춘권의 엽문에 도전장을 내미는 홍가권의 고수 홍진남의 등장!
두 대가가 자웅을 겨루는 원탁의 결투를 기대하라!

영춘권을 비롯한 다양한 무술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엽문2'를 더욱 기대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아시아 무대와 헐리우드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한 홍금보가 출연해 무게를 실어준다. '홍가권'의 최고수 '홍진남' 역을 맡아 열연한 그는, 전편에서 액션 총 연출을 맡아 대만금마장 액션 감독상을 수상하기도 했기에 '엽문2'에의 전격 출연 결정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나는 영화의 흐름에 따라 몸을 움직여 이야기의 전개를 돕는 역할을 했다. 대본대로 충실히 따랐을 뿐이다" 라는 말로 겸손하게 자신을 낮추었지만, 영화를 보면 누가봐도 그가 그런 수동적인 역할 이행 이상을 해내었음을 알 수 있다. 특히 백 여명의 적들과 엽문이 싸움을 벌이는 어시장씬의 독특한 액션은, 홍금보의 노련한 조언에 힘입은 것이다. 영춘권의 움직임에 따라 소품의 위치를 지정해 엽문이 한창 싸움을 벌일 때 즉각 손에 쥐고 무기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한 것도 홍금보다. 엽문과 원탁 위에서 맞붙는 대결씬에서는 영춘권의 부드러움이 특히 잘 드러난다. 홍금보가 거칠고 공격적인 홍가권으로 영춘권의 특징을 부각시키기 때문이다. 좁은 원탁 위에서 대결이 벌어진다는 것도 볼거리다. 바닥이 아닌 좁고 한정된 원탁 위에서 벌어지는 싸움이므로 엽문과 홍진남은 자연히 움직임에 제약이 생기고, 더욱 노련한 스킬과 기지를 발휘해야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게 된다. 이처럼 제한되고 한정된 공간에서 두 대가가 맞붙게 되는 원탁의 액션씬은, 무술의 묘미를 극대화시키며, 엽문이 또다른 무술의 최고수와 맞붙게 된다는 데서 오는 기대감은 벌써부터 '엽문2'를 기다리는 관객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액션씬 Best 3!
로케이션을 100% 활용한 치밀하고 집요한 액션씬에 주목하라!

'엽문2'에서는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액션씬들이 등장한다. 그 중 홍콩 관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환호를 받은 것은 물론, 제작 스태프들 역시 강력히 추천하는 액션씬 Best3는 다음과 같다. 첫째는 엽문이 제자를 구하기 위해 갱들과 싸움을 벌이는 어시장 씬이다. 미술감독 맥국강은 수조, 물에 젖은 각종 도구들, 싸움으로 인해 흩뿌려지는 물 등이 액션씬의 다이나믹함을 배가시켜주리라는 생각으로 어시장을 택했다고 전한다. 결과는 가히 성공적으로, 엽문이 즉석에서 무기 대용으로 어망이나 좌판을 이용해 상대방을 제압해 나가는 장면, 버터플라이 나이프 장면 등은, 액션씬을 선호하는 관객들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둘째는 영화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원탁의 결투 씬이다. 엽문과 홍진남의 백중지세의 대결씬으로, 부드럽게 제압하는 영춘권의 엽문에 홍진남은 거칠고 공격적인 홍가권으로 맞선다. 엽문이 홍진남과 맞붙기 전 호권과 팔형권의 고수를 차례로 꺾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호권은 수많은 점프로 구성되어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동작을 보여주고, 맹수를 형상화한 기본자세가 특징인 팔형권은 가까운 거리에서의 대결에 이점을 갖는다. 이처럼 좁은 원탁 위에서 권법의 최고수 둘이 호각지세로 맞붙는 명장면을 완성해낸 엽위신 감독은, 이 장면의 촬영 후 크게 만족을 표했다고 전한다. 마지막은 영춘권과 복싱이 자존심을 겨루게 되는 권투경기장 씬이다. 명예를 위한 싸움을 시작하는 홍진남과 엽문의 무술 실력은 리얼한 헨드 헬드 카메라쟀 촬영과 수많은 조명의 번뜩임으로 표현된 이 장면은, 관객들을 곧바로 링 앞으로 데려다 놓을 만큼 현장감이 넘친다. 촬영에 너무 열중한 나머지 입술이 찢어지는 부상을 입기까지 한 홍금보의 열정과, 견자단과 대런 샬라비(트위스터)의 몸을 사리지 않은 열연을 놓쳐선 안 된다.

어찌하여 엽문은 모든 이가 우러르는 무인이 될 수 있었나
무술실력을 뛰어넘는 정신적 스승, '엽문'

엽문이 보여주는 액션 스타일은 여느 유명 무인과는 다르다. 먼저 공격하기보다 호흡을 가다듬으며 가만히 상대를 기다리는 식이고, 과격하다기보다 안정된 자세에서 단숨에 뿜어내는 스타일이다. 이미 여러 차례 영화화되어 우리에게도 익숙한 '황비홍', '곽원갑' 등의 인물이 보여주는 화려하고 공격적인 무술에 비한다면, 엽문의 영춘권은 여성적인 느낌마저 든다. 영춘권의 대가이자 그 대중화를 위해 힘쓴 인물답게 그는 신사답고, 자신을 남들 앞에 크게 내세우려 하지 않으며, 대결이나 싸움에서의 승리보다 개인의 수양과 정신적 고양을 중시한 마치 도인과도 같은 풍모를 자랑한 사람이었다. 엽문의 제자인 이소룡이 자서전과 인터뷰를 통해 남긴 말들을 보아도, 명예나 이기고 지는 것에 집착하지 말고, 마치 물과 같이 흐름에 모든 것을 맡기라는 이야기가 여러 곳에서 반복된다. '절권도' 뿐 아니라 이소룡의 정신적인 측면에까지 엽문이 크게 영향을 미쳤음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견자단 역시 바로 그 같은 엽문의 삶과 인품에 큰 매력을 느꼈으며, 그의 삶 자체를 철저히 체화해 엽문을 연기해내려 노력했다. 광동 불산 출신인 엽문을 최대한 유사하게 그려내기 위해 광동어로 만들어진 과거의 영화들을 보며 동작과 대사의 특징을 참조했고, 엽문의 친아들 엽준으로부터 시간이 날 때마다 엽문의 행적에 대해 듣는 것은 물론, 실제 엽문의 걸음걸이까지 똑같이 모사해 박수를 받았다. 이처럼 엽문의 세계에 완전히 빠져들어 영화에 임한 견자단은, 촬영 중간 쉬는 모습조차 깊은 생각에 잠긴 생전의 엽문을 떠올리게 했다고 전한다. 최고의 무술실력을 지녔지만 사사로운 감정으로 무술을 남용하는 일이 없었으며 국민들을 위해 '인(仁)의 무(武)'로 항거하며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영웅이 되었던 인물, 무술 하나로 10억 대륙의 마음을 하나로 모았으며 전세계적으로 200만명 이상의 제자를 둔 엽문은, 언제까지고 사람들에게 깊은 존경을 받는 무인으로 남게 될 것이다.

대역과 CG의 필요를 무색케하는 서슬어린 배우들의 열정!
몸을 아끼지 않은 배우들의 열연이 빚어낸 전편보다 업그레이드 된 액션의 요소들!

엽문이 영춘권의 고수였기에 영화 속 액션의 대부분은 영춘권이 차지하고 있다. 기존의 아시아 액션 영화가 다루어 왔던 태극권, 취권 등과 같은 무술들은 멋진 장면을 연출해내기 위해 실제보다 동작을 과장하고 리액션을 더 크게 할 필요가 있었다. 하지만 영춘권은 공격과 방어가 결합된 직접적이고 실용적인 근접 격투 그 자체다. 특별히 꾸밀 필요가 없기에 인상적이고 극적인 액션의 합을 짜는 것에만 집중하면 되었다고 견자단은 전한다. 아시아 최고의 무술감독 홍금보가 구성한 액션이 견자단의 훌륭한 무술 연기에 녹아 들어 영춘권으로만 표현해낼 수 있는 차별화된 액션 장면들을 스크린 위에 펼쳐 보였던 전편보다 '엽문2'가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영춘권만을 감상할 수 있었던 전편과는 달리, 엽문에게 도전해오는 여러 도전자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무술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심에는 홍금보가 있다. 영춘권의 특색을 부각시키기 위해 홍금보는 영춘권과 대비되는 두 개의 특별한 무술을 도입했다. 바로 원탁의 결투씬에서 선보이게 되는 호권과 팔형권이다. 탄력적인 점프가 인상적인 호권, 다섯 가지 맹수를 형상화하는 기본 자세가 특징으로 가까운 거리에서 대결할 때 특히 유용한 무술이라 일컬어지는 팔형권은, 엽문의 영춘권과 완전한 대비를 보이며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이끌어내 쿵푸영화를 감상하는 새로운 재미를 안겨줄 것이다. 동양 무술의 긍지와 자부심을 위해 목숨을 건 마지막 대결에서는 거칠고 공격적인 '홍가권'의 진수를 만날 수 있다. 황비홍이 아버지로부터 전수 받아 동작과 자세를 개량하여 완성시킨 권법으로도 이름 높은 홍가권은 허리를 낮춘 안정적인 자세에서 힘있고 공격적인 움직임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영화에 등장하는 모든 액션씬의 동작을 설계했고 직접 그것을 훌륭히 수행해내기도 한 홍금보와, 전편 촬영 준비 과정에서 이미 영춘권을 완벽히 몸에 익혔던 견자단의 더욱 견고해진 무술 실력은, 액션 영화가 줄 수 있는 쾌감의 최대치를 선사할 것이다.

회원리뷰 (0건)

매주 10건의 우수리뷰를 선정하여 YES포인트 3만원을 드립니다.
3,000원 이상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일반회원 300원, 마니아회원 600원의 YES포인트를 드립니다.
eBook은 다운로드 후 작성한 리뷰만 YES포인트 지급됩니다.
클래스, CD/LP, DVD/Blu-ray, 패션 및 판매금지 상품, 예스24 앱스토어 상품 제외됩니다. 리뷰/한줄평 정책 자세히 보기
리뷰쓰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첫번째 리뷰어가 되어주세요.

한줄평 (0건)

1,000원 이상 구매 후 한줄평 작성 시 일반회원 50원, 마니아회원 100원의 YES포인트를 드립니다.
eBook은 다운로드 후 작성한 리뷰만 YES포인트 지급됩니다.
클래스, CD/LP, DVD/Blu-ray, 패션 및 판매금지 상품, 예스24 앱스토어 상품 제외됩니다. 리뷰/한줄평 정책 자세히 보기
0/50

등록된 한줄평이 없습니다.

첫번째 한줄평을 남겨주세요.

배송/반품/교환 안내

배송 안내

배송 안내
배송 구분 예스24 배송
  •  배송비 : 2,500원
포장 안내

안전하고 정확한 포장을 위해 CCTV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배송되는 모든 상품을 CCTV로 녹화하고 있으며,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작업 과정에 문제가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목적 : 안전한 포장 관리
촬영범위 : 박스 포장 작업

  • 포장안내1
  • 포장안내2
  • 포장안내3
  • 포장안내4
포스터 안내
  •  구매하신 상품에 포스터 사은품이 있는 경우, 포스터는 상품 수량과 동일한 수량이 제공됩니다.
  •  포스터는 기본적으로 지관통에 포장되며, 2장 이상의 포스터도 1개의 지관통에 담겨 발송됩니다.
  •  포스터 수량이 많은 경우, 상황에 따라 지관통 추가 및 별도 박스에 포장되어 발송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안내

※ 상품 설명에 반품/교환과 관련한 안내가 있는경우 아래 내용보다 우선합니다. (업체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안내
반품/교환 방법
  •  마이페이지 > 반품/교환 신청 및 조회, 1:1 문의, 고객만족센터(1544-3800), 중고샵(1566-4295)
  •  판매자 배송 상품은 판매자와 반품/교환이 협의된 상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가능기간
  •  출고 완료 후 10일 이내의 주문 상품
  •  디지털 콘텐츠인 eBook의 경우 구매 후 7일 이내의 상품
  •  중고상품의 경우 출고 완료일로부터 6일 이내의 상품 (구매확정 전 상태)
반품/교환 비용
  •  고객의 단순변심 및 착오구매일 경우 상품 반송비용은 고객 부담임
  •  직수입양서/직수입일서중 일부는 변심 또는 착오로 취소시 해외주문취소수수료 20%를 부과할수 있음

    단, 아래의 주문/취소 조건인 경우, 취소 수수료 면제

    •  오늘 00시 ~ 06시 30분 주문을 오늘 오전 06시 30분 이전에 취소
    •  오늘 06시 30분 이후 주문을 익일 오전 06시 30분 이전에 취소
  •  직수입 음반/영상물/기프트 중 일부는 변심 또는 착오로 취소 시 해외주문취소수수료 30%를 부과할 수 있음

    단, 당일 00시~13시 사이의 주문은 취소 수수료 면제

  •  박스 포장은 택배 배송이 가능한 규격과 무게를 준수하며, 고객의 단순변심 및 착오구매일 경우 상품의 반송비용은 박스 당 부과됩니다.
반품/교환 불가사유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포장 개봉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예) 화장품, 식품, 가전제품, 전자책 단말기 등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예) CD/LP, DVD/Blu-ray, 소프트웨어, 만화책, 잡지, 영상 화보집
  •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
  •  디지털 컨텐츠인 eBook, 오디오북 등을 1회 이상 다운로드를 받았을 경우
  •  eBook 대여 상품은 대여 기간이 종료 되거나, 2회 이상 대여 했을 경우 취소 불가
  •  중고상품이 구매확정(자동 구매확정은 출고완료일로부터 7일)된 경우
  •  LP상품의 재생 불량 원인이 기기의 사양 및 문제인 경우 (All-in-One 일체형 일부 보급형 오디오 모델 사용 등)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소비자 피해보상
  •  상품의 불량에 의한 반품, 교환, A/S, 환불,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준하여 처리됨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
  •  대금 환불 및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
맨위로
예스이십사(주)
대표 : 김석환, 최세라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11, 5층~6층(여의도동,일신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229-81-37000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05-02682호 사업자 정보확인 이메일 : yes24help@yes24.com   호스팅 서비스사업자 : 예스이십사(주)
YES24 수상내역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인증획득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소비자피해보상보험 서울보증보험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입사실 확인
EQUUS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