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W 트렌드 새치 염색, 이제 집에서도 제니하우스 셀프염색약으로 손쉽게 해결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니하우스 유튜브
옷차림이 두꺼워지면서 헤어 스타일의 변화로 전체적인 이미지를 바꾸는 경우가 많다. 옷과 함께 스타일링의 변화를 위해 우선적으로 생각하게 되는 것은 헤어스타일의 변화이다. 그 중에서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셀프 염색이다.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 컬러'는 2018 FW 컬러를 담은 새치염색약으로 모발 손상 케어를 강화하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도록 개발된 셀프 염색약이다. 1제와 2제를 섞어 사용하는 젤리 제형으로 흐르지 않아 염색약을 보다 손쉽게 모발과 두피에 바를 수 있다.

셀프 염색은 헤어 살롱이 아닌 집에서 하기 때문에 헤어 손상에 따른 모발 관리는 필수적이다. 살롱의 복구 염색 레시피를 담은 '파워플렉스 앰플'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잦은 염색에도 손상을 최소화하고 지속력 또한 높일 수 있다.

제니하우스 셀프 염색약은 3가지 컬러로 겨울을 맞아 차분하게 톤다운 시킬 수 있는 글램 브라운, 글램 로즈골드, 글램 카카오가 있다. 새치가 많은 30대~50대 남성들에게 '글램 카카오' 컬러를 추천한다. 검은색에 가까운 어두운 컬러이기 때문에 단점을 보완하고 염색후에 보다 깔끔한 이미지로 새치 커버와 톤다운 염색이 가능하다.

제니하우스 맨즈살롱의 컬러 마스터 이동균 디자이너는 "본인의 헤어 컬러와 새치량에 따라 컬러를 다르게 선택해야 한다. 같은 컬러도 모발, 얼굴형에 따라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전체 모발에서 새치량이 2~30%인 경우 새치 커버와 톤다운 염색이 가능한 '글램 브라운' 컬러, 새치가 많은 편이고 어두운 컬러의 헤어를 선호한다면 '글램 카카오' 컬러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글램 로즈골드' 컬러는 오렌지 컬러의 반사빛을 띄고 있어 30~40대의 여성 고객에게 추천한다.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셀프 염색에 성공하는 TIP은 새치 혹은 뿌리가 자라난 부분부터 먼저 바르고, 남은 양으로 머리 아래 부분을 빗질하듯이 발라 주어야 한다. 셀프 염색 시기는 뿌리 염색은 1개월에 한 번, 전체 염색은 2~3개월에 한 번이 적당하다"고 전했다.

제니하우스 셀프염색약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글램 헤어 컬러'는 오는 15일 오후 13시 30분에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