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네르아띠 황준호 “물의 일으켜 사죄, 제빵사가 횡령해 폭언”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유기농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보네르아띠 황준호 대표가 사과문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12일 황 대표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4장의 입장문을 게재하며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며 “빵 밖에 모르고 살아왔는데 이렇게 언급되니 말로만 듣던 인격살해가 이런 것이구나 싶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황 대표는 “사실인 것은 소속 제빵사에게 폭언을 한 부분, 직영점에서 청결 문제 등을 지적하며 수성사인펜으로 글씨를 쓴 부분”이라며 잘못을 시인했다.

그러나 그는 “제빵사의 어머니가 직영점 계좌에서 임의로 돈을 인출해 횡령한 것으로 발견하고, 그 어머니와 공범으로 생각되는 이에게 횡령으로 형사고소를 했다”고 폭언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아울러 “JTBC에서 이러한 해명내용은 전혀 언급하지 않고 통화내용 일부를 악의적으로 편집했다. 해당부분에는 법적 조치를 검토 중”이라 전했다.

또 보건증 절도에 대해서도 “명백한 조작이며 허위다. 검찰에서 불기소 처분된 일이다”라고 반박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네이버 채널 [헤럴드경제] 구독하기

▶생생한 리뷰 최저가 쇼핑 헤럴드 리얼라이프 ▶헤럴드경제 사이트 바로가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